김바삭의 생활정보

[다용도 실리콘 뚜껑] 내돈내산 다용도 실리콘 뚜껑 리얼 후기

바삭김 2021. 7. 26. 14: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공유하는 바삭바삭 김바삭 입니다.^^

항상 집에서 비닐랩으로 과일이나 음식을 담곤 했는데요.
그렇게 사용하고 남은 비닐랩은 버리기 아까워도 한번 사용을 하면 어쩔 수 없이 버리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러다 우연히 인터넷 쇼핑을 하다가 '다용도 실리콘 뚜껑'을 발견하게 되어서 곧바로 구매를 했어요.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안전한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겠더라고요.

오자마자 사용해봤답니다.^^

 

<다용도 실리콘 뚜껑>


다용도 실리콘 뚜껑

다용도 실리콘 뚜껑이 막 도착을 했어요.ㅎㅎ

뜯어 쓰기 귀찮고, 아까운 비닐랩 대신에 물에 세척해서 거의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실리콘 뚜껑으로 남은 음식이나 여러 보관 제품들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을듯 해서 구매를 하게 됐어요.^^

구깃구깃 사이즈별로 포개져서 담아있네요.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총 여섯 개가 왔어요.ㅋ

 

 

 

다용도 실리콘 뚜껑

다용도 실리콘 뚜껑은 안전한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그리고 작은 컵부터 여러 사이즈 그릇 들과, 덮을 수 있는 모든 건 실리콘 뚜껑 사이즈에 들어가기만 하면 가능하겠더라고요. 빨리 효과를 보고 싶어서 바로 사용을 해봤어요.ㅎㅎ

세척에 대한 내용은 없었지만 아무래도 한번 세척을 해줘야겠죠??
방금 세척 후 말려놓고 다시 포갠 모습이에요.
실리콘 재질이라 세척하는데 흐물거려서 조금 귀찮긴 했지만,😭ㅜ 그만큼 활용도가 높아서 인기가 많은 거겠죠??^^


 

다용도 실리콘 뚜껑

하나하나 보여드리려고 포갠걸 다시 꺼내어 정렬해 봤어요.ㅎ;;
사이즈는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오른쪽 사진 잘 보이시나요??

제품 지름은 작은 사이즈부터
6.5 / 9.5 / 11.5 / 14.5 / 16.5 / 20.5이고요.(단위 Cm)

적용 직경은 실로콘 직경에서 +1~3.5Cm 정도가 적당하다고 쓰여있네요.

너무 작으면 다 안 덮이고, 너무 크면 실리콘 뚜껑이 더 이상 안 늘어나거나 찢어질 수도 있겠죠??


 

다용도 실리콘 뚜껑

일단 먼저 작은 컵에 사용을 해봤어요.
보리차를 넣고 양손으로 실로콘을 늘려서 쏙~!! 씌웠답니다.
절대 안 흐르네요. 처음엔 소심해서 살살 흔들다가 세게 흔들었는데도 한 방울도 세지 않더라고요.👍👍


 

물컵 흔들어보기

영상에 담아봤어요.ㅎㅎ
절대 안 흐르죠?? 믿고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엄청 튼튼하고, 완벽한 밀봉으로 공기 침투까지 막아주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삶아서 세척도 가능하고,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하다고 안내하고 있어요.
하지만 아무래도 오래 삶거나, 오랜 시간 전자레인지 돌리기엔 아직은 좀 무섭네요.^^;;;;;;;;;;


 

실리콘뚜껑에 수박 씌우기

수박이 있어서 실리콘 뚜껑을 덮은 게 아니라 실리콘 뚜껑을 사서 수박도 사봤네요.ㅎㅎ........ㅎ😅😅
뭔가 이걸 꼭 해보고 싶었거든요.ㅋ 사실 무더운 요즘 시원한 수박도 먹고 싶기도 했고요.^^

사진처럼 수박도 잘 덮어줘서 신선함을 잘 유지시켜줄 듯한 느낌의 씌움이었어요.
각각 사이즈마다 잘 맞고, 그리고 찰떡같이 붙는 성질 때문에 한번 덮으면 최대한 밀착이 되더라고요.👍👍

다용도 실리콘 뚜껑이 왔으니 이제 남은 음식도 걱정 없이 잘 보관할 수 있게 되었네요.^^


이상으로 [다용도 실리콘 뚜껑] 내돈내산 다용도 실리콘 뚜껑 리얼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요즘 건강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