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여행

[포항 여행] 포항 가볼만한곳 추천 호미곶 상생의 손/해바라기꽃 밭

바삭김 2021. 8. 11. 09: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삭바삭하게 일상과 정보를 공유하는 김바삭 입니다.^^

 

여름은 덥지만 시원한 바다를 상상하게 하고, 찾아가게 하죠~

 

더운 여름날 포항 여행을 가서 꼭 들러야 할 호미곶에 위치한 상생의 손을 보러 가 보았답니다.^^

 

<상생의 손/해바라기 꽃 밭>


 

바닷가 근처를 와서 주차를 하고 상생의 손 방향으로 가는데 갑자기 해바라기 꽃이 눈에 띄었어요.

규모가 크진 않았지만, 정말 많은 해바라기 꽃들이 한데 모여 각각 키 자랑을 하더라고요.ㅎㅎ

 

쉴만한 정자도 보이고, 생각지 못한 해바라기 꽃과의 만남이었네요.^^

 

 

 

해바라기 꽃밭 끝에 바다가 보이길래 바닷가 방향으로 향했어요.

일단 상생의 손 위치는 정확히 모르지만 일단 짐작 가는 방향대로 가봅니다.^^;;

 

 

바다가 나오는데 좌우 어느 방향으로 갈지 고민을 하던 중 지나가시는 아저씨께서 눈치를 채시고 방향을 알려주시더라고요~^^

 

방향을 잡고 가는 길에 깡통 열차가 보였어요. 대부분이 성인이 타고 있었는데, 왜 유치원생 어린아이들이 타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이윤 뭘까요..^^;;; 모습이 귀여웠답니다.ㅎㅎ

 

 

드디어 TV나 이미지로만 보았던 상생의 손을 처음으로 보게 되었어요.^^

 

포항은 우리나라의 최 동단 바다로 호미곶은 해맞이 명소로 유명하죠~ 

 

갈매기들이 상생의 손 손가락 끝에 한 마리씩 올라가 있네요.ㅋ

저 정도면 한강뷰 아파트 부럽지 않겠어요.^^

 

이 또한 그들만의 세상에서 자리매김 중인 고위층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ㅎㅎ

 

 

 

바다를 뒤로하고 이곳저곳을 잠시 둘러보는데 넓은 호미곶 광장이 있고, 그 광장 안에도 손 구조물이 또 있더라고요.

 

근데 자세히 보면 왼손, 오른손 각각이었어요. 그럼 땅속 몸체는 어마어마하겠네요.ㅎㅎ^^;;

상상하니 조금 겁이 나요.ㅎㅎ

 

 

한 여름 무더위와 바닷가라서 그런지 습도가 굉장히 높았어요. 불쾌지수도 높아지는 낮 시간대였지만, 강한 마음으로 이겨내고 더위속을 탈출하기로 했답니다.ㅎㅎ

 

해바라기 꽃 밭, 상생의 손과 호미곶 광장 등 이렇게 둘러보고 숙소로 향했어요.

 

날은 더웠지만 보고 싶었던 상생의 손을 봐서 기뻤답니다.^^

 


이상으로 [포항 여행] 포항 가볼 만한 곳 추천 호미곶 상생의 손/해바라기 꽃 밭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