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어레인지먼트] 포항 가볼만한곳 추천 뷰 맛집 어레인지먼트 카페

바삭김 2021. 8. 31. 12: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유하는 김바삭 입니다.^^

 

집이 대전이라 동해 여행을 가기란 쉽지 않죠~

오가는 시간이 반나절을 차지해서 정말 마음먹고 가지 않고는 힘든 곳인 거 같아요.;;

 

그렇게 포항 여행을 와서 바닷가 뷰 카페는 필수 코스죠^^

식사 후 쉴 겸 해서 카페를 검색하고 방문해 보았답니다.^^

 

<어레인지먼트>


도착해 보니 바다 뷰가 펼쳐져 있는 곳에 이렇게 쎄멘느낌의 거대한 건물이더라고요.😱👍

 

주차장도 널찍하니 자리도 많고 첫 이미지는 100점이었어요.^^ㅎㅎ

 

너무 파아란 하늘이 사진들이 예쁘게 나오게 도와주는 날이네요^^

 

 

입구 바로 전 이렇게 포토존이 멋스럽게 반겨주고 있답니다.

물 밑 조약돌들이 예쁘게 깔려있더라고요. 시원함을 더해주네요~^^

 

 

입구 열 체크는 필수죠!!

 

일층 내부 모습이에요. 끝이 안 보이는 내부네요.^^

실제로 보시면 정말 넓답니다.👍👍

 

2층, 3층도 계단과 엘리베이터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아메리카노가 6,000원으로 가격은 좀 있는 편이지만,

시원함과 넓은 바다 뷰를 조망할 수 있다는 점에 아깝단 생각은 들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많진 않지만, 베이커리 종류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음료가 나오기 전, 내부를 둘러보기로 했어요.

 

일단 2층에 올라가 보니 넓은 실내와 야외 넓은 테라스가 정말 너무 멋지게 바다를 볼 수 있게 해 주더라고요.👍👍

파아란 하늘과 드넓은 동해 바다의 쾌적함이 가슴이 뻥 뚫리게 해 준답니다.^^

 

이 사진들을 보니 다시 가보고 싶네요.ㅠㅠㅠ

 

 

 

계단 혹은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3층에 올라갈 수 있어요.

3층은 더 말할 것도 없이 역시나 좋은 뷰를 보여주네요.^^

음료가 나와서 3층으로 자리를 잡았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블루베리 소보로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어요.^^

 

창가에 앉아 뷰를 만끽하고 싶었는데 자리가 잘 나질 않더라고요.ㅠㅠ

하지만 저희 자리에서도 얼마든지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위 사진들처럼 정말 풍경이 멋져요~

맨 밑 사진엔 바닷물 위 테이블도 마련되어있는 모습이네요.ㅎㅎ

저곳에서 발을 담그면서 먹을거리를 즐긴다면 좋겠단 생각도 드네요.ㅎㅎ

 

포항 여행을 와서 오래간만에 너무 좋은 날씨와 시원한 뷰를 잔뜩 만끽한 하루가 되었네요.^^


이상으로 [어레인지먼트] 포항 가볼 만한 곳 추천 뷰 맛집 어레인지먼트 카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