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생활정보

[싹스틱 클리너] 옷 얼룩 제거제 음식물 흘렸을때 싹~ 스틱 클리너로~

바삭김 2021. 12. 13. 18: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유하는 김 바삭입니다.^^

 

오늘은 싹스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일상생활 중에 음식물을 흘리거나, 얼룩을 묻히게 되는 일들이 빈번한데요.

이 얼룩들을 제거해 줄 수 있는 싹스틱이란 제품을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싹스틱 클리너>


여행 가서 음식을 먹다가 옷에 흘리면 정말 스트레스죠ㅜㅜ

그날그날에 맞게 챙겨 온 옷이 얼룩이 묻어버렸다면.....ㅠㅠ

 

저도 예외가 아닌지라 칠칠치 못하게 음식물을 흰 티에 흘렸네요.

그래서 빨리 다*소를 가서 싹스틱 클리너를 구매했어요.🤪

 

 

 

위 사진은 두 개가 아니에요.ㅋ

해가 비칠 때랑 안 비칠 때 각각의 필터가 작용했답니다.ㅎㅎ

 

딱풀같이 생겨서 돌리면 조금씩 올라오는 방식이에요.

투명하고 딱딱한 딱풀~~!! 느낌이에요.ㅋ

 

 

옷에 얼룩 보이시나요??

빨간 음식물을 흘려서 즉시 화장실 가서 물로 싯어냈는데.... 

이렇게 남아있네요.ㅠㅠㅠ

 

 

일단 얼룩이 묻은 부분에 물을 살짝 묻혀주세요.

그리고 싹스틱으로 얼룩 부분을 문질문질~ 해주시면 돼요.

세재를 굳혀 놓은 느낌이랄까?? 거품이 살짝 생기면서 세척해주는 방식인 거 같았어요.

그리고 얼룩 부분을 물로 헹궈주면 돼요~

그래서 저처럼 입고 있는 상태에서 하시면 불편할 수도 있답니다.ㅜ

 

 

휴지로 흡수시키고, 손부채질로........ 빨리 마르길ㅜㅜㅜ

시간이 흘러 이렇게 마른 뒤에 보니 얼룩이 거의 지워졌네요.ㅎㅎ👍👍

사진상에서 다 지워진 거 같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아주 약간의 얼룩 티가 남아있어요.

티가 잘 안나는 관계로 만족하기로 했답니다.

나머지 부분은 앞으로 세탁하면서 지워지겠죠.ㅎㅎ

 


이상으로 "[싹스틱 클리너] 옷 얼룩 제거제 음식물 흘렸을 때 싹~ 스틱 클리너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