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아레피] 아산 영인저수지 뷰 맛집 대형 카페 아레피

바삭김 2022. 4. 4. 18: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유하는 김바삭 입니다.^^

 

봄 날씨가 한창인 요즘 콧바람 쐬러 드라이브 겸 외출을 나섰어요~

하지만 오늘은 날이 꾸물꾸물~~ㅜㅜ

그래도 운치 있는 느낌의 카페를 가보기로 했어요^^

 

대전에서 약 한 시간 가량을 거쳐 아산에 갔답니다.

아산에 예쁜 카페가 뭐가 있을까 검색을 해봤는데, 그곳에 대형 신상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얼른 가보았어요.^^

 

<아레피>


넓은 주차장과 멋진 카페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어요.😱

어디선가 본 듯한 느낌의 외형이라 검색을 해보니 역시나 유명하신 건축가 곽희수 님의 작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시대를 앞서가는 듯한 느낌의 외관이네요.

 

 

층은 3층까지 있어요~

1층에서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탁 트인 뷰가 정말 아름답고 멋지더라고요.

날씨가 좋았다면 더욱 환상적이겠다 싶었어요.👍👍

 

 

 

다른 곳으로 가볼 곳이 있어서 음료를 빨리 마시고 바깥 뷰를 보러 잠시 나와봤어요.

입구와 반대편으로 나오시면 이런 광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

 

 

안에서도 마찬가지이듯 밖에 나오니 더욱 확 트인 영인저수지 뷰가 가슴을 뻥 뚫어주더라고요.^^

바쁜 관계로 짧게 머물다 가는 아쉬움을 뒤로한 채 다음 장소로 향했답니다.ㅠㅠㅠ

다음엔 날씨도 좋고 시간 여유가 있을 때 다시 와서 제대로 힐링해야겠단 생각을 했어요~꼭!!

 

바람 쐬고 잠시 여유를 느끼고 싶을 때 들리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아레피] 아산 영인저수지 뷰 맛집 대형 카페 아레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