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좋은아침 페스츄리] 아산 신정호 뷰 맛집 베이커리카페 '좋은아침페스츄리'

바삭김 2022. 4. 8. 17: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바삭하게 공유하는 김바삭 입니다.^^

 

아산 여행을 와서 맛있는 점심도 먹고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싶어서 신정호 주변에 카페를 검색해 봤어요.

 

빵도 먹고 싶어서 베이커리 카페로 검색을 해보고 발걸음을 옮겼답니다.^^

 

<좋은아침페스츄리>


 

목적지에 도착하여 독특하고 세련된 외형의 카페가 반갑게 맞이해주었어요^^

사진상의 주차장도 넓지만 위쪽으로 더 있더라고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고, 3층은 루프탑으로 추위가 없고 날이 좋을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이날 바람이 어느 정도 있어서 루프탑은 못 가고 1층에서 먹기로 했답니다.

실내도 예쁘고 통유리로 보이는 바깥 모습도 예쁘죠??^^

곳곳에 식물화분들도 있어서 생동감이 느껴지는 실내예요.

 

 

 

주문한 음료와 빵들이 나왔어요^^😍😍😍😍😍

너무너무 맛있겠죠??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들 비주얼이 아주아주~~~!!!!!👍👍👍

정말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가운데 동그란 건 견과류가 범벅인 스콘인데요!!

나무랄 데 없이 다 맛있는 빵들이었답니다.

 

사진을 적게 찍어서 별로 없지만 사진보다 실내는 훨씬 넓고 자리도 많고 좋았어요.^^

 

다음에 올 땐 식사 전에 와서 빵을 한가득 먹어야겠어요.ㅎㅎ^^


이상으로 "[좋은아침 페스츄리] 아산 신정호 뷰 맛집 베이커리 카페 '좋은아침페스츄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