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생활정보

[야식] 배달 말고 집에서 해먹는 홈요리 밀키트 내돈내산 야식 추천 :피콕포차 모듬 곱창 전골(feat.떡볶이 떡)

바삭김 2021. 6. 4. 20:03
728x90
반응형

사람이 인생을 살면서 행복하기 위해 갖쳐줘야 할 부분 중의 하나!!

 

바로 먹는 즐거움!! 먹는 행복!!

 

항상 집에 있을 때 저녁 9시쯤 되면 찾아오는 불청객이 있다.

 

항상 이때쯤 이면 배와 뇌에서 시그널을 보낸다.

 

야식의 유혹.......

 

유혹에 넘어가 버렸다. 유혹에 약한 나란 남자....

오늘은 집 근처 이마트를 방문하여 피콕 포차 밀 키트 음식으로 요리해 봤다.

왼쪽부터 소모듬곱창, 곱창전골, 찰진 밀 떡볶이떡

피콕 포차에서 나온 음식들은 대체로 깔끔하면서 맛있는 거 같다.

 

그래서 오늘도 피콕 포차 메뉴들로 구성된 밀 키트 들을 이마트에서 모셔왔다.ㅋㅋ

 

메뉴명은 떡볶이 떡이 들어간 모둠 곱창전골 되시겠다. 

 

사진들을 보니 또 먹고 싶네.... 츄릅...

 

 

 

후라이드 치킨

치킨은 항상 옳다!! 아마 난 매일을 먹을 수 도 있을 거 같다.ㅋㅋ

 

바삭하고 맛있는 후라이드~!!

 

어느 순간부터 후라이드가

 

양념이나 기타 다른 소스류가 들어간 다른 치킨들 보다 더 좋아졌다.

 

치킨에선 절대 빠질 수 없는 후라이드~

 

모든 자리에 어울리는 마당발 녀석이다.

허버 허버~~ 냠냠~~!!

 

 

 

대단한 나쵸

일단 곱창전골을 요리하는 동안에 치킨을 먼저 에어프라이어에 돌렸다.

 

적당히 종료시간을 맞추려 했지만, 치킨이 빨랐다.ㅋㅋㅋ

 

역시 치킨은 뭐든 빠르다. 뭔 소린지ㅋㅋㅋ

 

아무튼 치킨은 정말 누가 뭐래도 최고이다!

 

그리고 내가 정말 좋아하는 과자 중에 하나 이 나쵸는 정말

 

나쵸 과자들 중 최애 과자이다. 기특한 녀석ㅋㅋㅋ

 

적당한 사이즈와 길이 적절한 단짠의 조화~!

 

맥주나 소주나 양주나 어떤 술과도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정말 멋진 녀석이다. 

 

이 역시 모두와 잘 어울리는 너란 녀석!! 부러운 녀석!!

 

평소 잘 보이는 것 같으면서도 안 파는 곳도 종종 있다.

 

그래서 과자 구매할 때 보이면 바로 픽!!

 

 

 

완성된 소 모듬 곱창 전골

쨘~~~!!!!!!!

 

완성이다!!!!

 

다른 곳에 한눈팔다가 전골이 넘쳐흐를 뻔한 걸 줄여서 냄비가 살짝~~

 

고생한 것처럼 보인다.ㅋㅋㅋ

 

떡볶이 떡은 밀떡이다.

 

밀떡의 쫄깃한 식감과 퍼지지 않은 느낌이 좋다.

 

기본적으로 곱창전골 키트에 어느 정도 양념이 되어 있어서 추가로 물 300cc 정도를 추가하였다.

 

그리고 약간의 다시다와 소금, 마늘, 후추, 파, 양파, 청양고추, 고춧가루, 깻잎도 잘게 썰어서 넣었더니 

 

맛이 더 뛰어나 졌다. 일단 맛이 우선인 나는 채소들과 MSG를 아끼지 않는다.ㅋㅋㅋ

 

난 요리왕 철이다!!ㅋㅋ

 

정말 너무 맛있었다!!

 

약간 오버해서 파는 곱창전골이랑도 견주어 볼만한???? 내 요리 실력이었다ㅋㅋㅋ

 

가끔은 이렇게 집에서 요리를 해서 먹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일단 환기는 많이 시켜야 된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ㅋㅋ

 

여하튼 오늘은 정말 푸짐하게 야식을 먹었다~~

이상 내 돈 내산 맛있게 야식을 과하게 먹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