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아산] 충남 아산 가볼만한곳 신정호 통유리 카페 추천 엔제리너스 내돈내산 리얼 방문 후기

바삭김 2021. 6. 5. 14:37
728x90
반응형

<엔제리너스 신정호수점>


이번 주 주말 날씨가 너무 좋은 토요일이네요.

 

이번 주도 어김없이 좋지만 저번 주도 좋았는데요~

 

저번 주 토요일에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엔제리너스를 방문했었는데요~

 

엔제리너스 방문 리얼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할게요

 

엔제리너스 신정호수점

 

엔제리너스 옆 호수 뷰

날씨가 너무 좋지 않나요??

 

사진만 봐도 마음이 행복감을 느끼는 거 같아요^^

 

이렇게 좋은 날씨에 집에만 있기엔 아쉽단 생각에

 

대전에서 멀지 않은 곳을 검색한 곳이 여기 엔제리너스 신정호수점 이었네요.^^

 

일단 주변에서 좀 구경하면서 호수 뷰도 찍고 행복감을 만끽했답니다.ㅎㅎ

 

 

 

 

반미 샌드위치

엔제리너스에 들어와서 보니 반미 샌드위치라고 포스터가 

 

이걸 주문할 수밖에 없게 만들더라고요 ㅋㅋ

 

심지어 음료까지 세트로 주문하면 할인까지 해줬다는~~

 

그래서 우린 아메리카노와 에그 마요 반미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1층 내부

여긴 1층 자리인데요.

 

카페 내부가 꽤 넓은 편이었어요~ 지금 보니 야외에도 작게 테라스가 마련돼 있었네요.

 

그런데 오늘 토요일 주말인데도 생각보다 손님들은 많지 않았던 거 같아요.

 

혼자 읽을 책이나 공부할 거 있으면 와서 개인 볼일 봐도 될듯해 보였어요.

 

그때그때 다를 수도 있겠죠??ㅎㅎ

 

 

 

2층 내부 자리와 야외 테라스

음식이 나와서 음식을 받아 2층으로 올라왔어요.

 

올라올 땐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편하게 올라올 수 있었답니다.^^

 

2층 내부 어떤가요??

 

야외 테라스도 그렇고 정말 한적하게 힐링하러 오기 딱  좋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야외 테라스에서 먹을까 하다가 일단 자외선은 피하고 싶어서 

 

해가 지면 그때 다시 생각해 보기로 했어요 ㅎㅎ

 

 

 

 

3층 야외 테라스

2층까진 엘리베이터로 올라올 수 있고, 올라와서 옆에 보면 계단이 있어요~

 

참고로 3층은 야외 테라스만 조금 넓게 운영 중이었어요.

 

그래도 여긴 천장이 있어서 햇빛을 차단해주니 손님들이 좀 있는 편 이더라고요~

 

테라스는 언제나 좋죠~ 하지만 시원 건조함을 좋아하는 편인 저에게는 실내가 좋아서 

 

실내 2층으로 다시 내려갔답니다.

 

 

 

엔제리너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 에그 마요 반미 샌드위치랑, 한라봉 에이드를 먹었어요~

 

한라봉 에이드는 껍질도 잘게 썰어서 넣은 것 같더라고요.

 

씁쓸, 달콤, 새콤 모두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에그 마요 반미 샌드위치는 미니 바게트를 반을 살짝 갈라서 

 

그 안에 에그 마요랑 오이랑 베이컨이 들어 있었는데요

 

미니 바게트 자체가 질긴 빵이라 그 안에 습기가 있는 

 

음식들이 들어가니 약간은 눅눅해져서 자르기가 약간 불편했어요.

 

하지만 맛은 보장합니다.ㅋㅋ 맛있어요~

 

그래서 이런 단점을 알면서도 판매를 이어 나가는 거겠죠??

 

샌드위치 크기도 큰 편이어서 둘이서 하나만 먹어도 어느 정도 배가 찼어요 ㅎㅎ

 

 

 

3층 타레스에서 찍은 사진

마지막으로 3층 야외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사진엔 없지만 저 호수에서 수상스키도 타더라고요^^

 

마음이 뻥 뚫리는 순간이었네요^^

 

시간 되면 나중에 또 방문하려 합니다.ㅎㅎ

 

항상 야외에선 마스크 착용 잘하시고 코로나 19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이상 충남 아산 가볼만한곳 신정호 통유리 카페 추천 엔제리너스 내돈내산 리얼 방문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