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생활정보

[스웨덴 에그 비누] 세안 및 바디 샤워용 스웨덴 에그비누 내돈내산 후기

바삭김 2021. 6. 16. 14:26
728x90
반응형

스웨덴 에그 비누


작년에 비해 올해 여름은 더우려나 봐요~!

 

더우면 몸에 땀과 습기로 인해 각종 노폐물과 각질이 쌓이기 쉽죠~

 

그래서 여름철에 특히 더 세안과 바디 샤워에 신경을 써줘야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그동안 대략 3년간 꾸준히 사용해 왔던 스웨덴 에그 비누에 대해 남기려고 해요.

 

저한테는 잘 맞아서 장기간 사용 중이고, 다른 많은 분들도 쓰고 계실 거라 예상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도 비누를 다 사용하고 추가 주문으로 세 재품이 막 도착해서 리뷰를 남기려고 해요.^^


쿠팡

택배가 오면 항상 반갑죠ㅎㅎ

 

쿠팡은 항상 빠르네요~ 로켓 배송하시는 분들 건강 챙기시고 안전 운전하시길 바래요^^

 

어서 뜯어봐야겠어요~^^

 

 

스웨덴 에그 비누

택배를 받고 기존 왔던 비누보다 생각보다 부피가 있네??라고 생각했는데

 

비닐 뜯어보니 박스 포장이 또 따로 되어서 왔더라고요.

 

유통기한은 2023년 4월 30일까지라서 충분하네요~

 

 

스웨덴 에그 비누

박스로 포장되어 온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제가 주문한 건 스웨덴 에그팩 오리지널 심플 세트였거든요.

에그비누 본품 50g 6개 + 싱글50g 2개 + 미니 15g 4개 + 비누케이스 이렇게 들어있어서 박스에 포장되어 왔네요.

제품명은 라놀린 에그 화이트 위드 라놀린 앤 로즈워터.... 이름이 참 길죠ㅎㅎ 그냥 스웨덴 에그 비누로 칭하죠ㅎ

제품 설명은 스웨덴 전통 미용(달걀흰자 팩)을 기초로 만든 제품으로 피지관리, 일시적 모공 수축과 탄력을 부여하여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어 줍니다. 식물성 원료 추출물을 베이스로 한 세정 성분 함유와 라놀린 성분 첨가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합니다. 매일매일 세안과 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Mult-Function 제픔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제품 설명서에 쓰여 있어요.

사용방법은 세안 후 적당량 거품을 내어 눈과 입 주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와 목 부위에 골고루 펴 바릅니다.

5분 정도 후 세안하여 찬물로 마무리합니다. 일주일 2~3회 사용 권장.

(세안용으로는 매일매일 사용 가능합니다.)라고 쓰여 있습니다.

에그 비누 하나로 피지, 각질, 피부 투명도, 피부 윤기, 보습 영양, 모공 수축(일시적) 이 효과들이 있다네요.

일단 저도 3년 정도 쓴 증인으로서 감히 추천드리고 싶어요^^

 

 

 

스웨덴 에그 비누

에그 비누 색깔이 달걀흰자 색을 띠는 듯한 느낌이네요.^^

 

본품에는 6개 비누랑 기름종이?? 같은 걸로 속지가 들어있어요.

 

화장실에 에그 비누가 다 써서 없으니 어서 채워 놔야겠어요.ㅎㅎ

 

 

 

스웨덴 에그 비누

비누 앞면에는 제품명이, 뒷면에는 빅토리아 로고가 새겨져 있는 듯해요.

 

 

 

스웨덴 에그 비누

바로 싯어 봤어요. 거품이 풍성하게 잘 나오고 싯을때부터 당김이 없다는 느낌을 알 수가 있어요.

 

어느 제품이나 마찬가지로 세안 후엔 당김 현상은 항상 있다고 봐요. 하지만 전 이 제품은 덜 당기는 듯한 느낌을 줘서

 

보습이 어느 정도 유지되는 걸 느낀답니다. 물론 피부마다 다를 수도 있겠죠^^

 

에그 비누가 왔으니 오늘 저녁엔 에그 비누 팩을 해야겠어요.

 

위에서도 말했듯이 팩 할 때는 거품을 충분히 내어 얼굴에 마사지하듯 덮어주고 1~2분 정도 뒤에 물로 헹구어 주면

 

되는데요. 이건 일주일에 2~3회 정도만 하시면 되고, 세안용으로는 매일 하셔도 상관없어요.

 

매일매일 사용해도 거부감 없는 에그비누 강추 드려요^^

 

에그비누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모두들 자신에게 잘 맞는 세안제 선택하셔서 고운 피부, 투명한 피부 가지시길 바래요.^^



이상으로 세안 및 바디 샤워용 스웨덴 에그비누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