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생활정보

[닭가슴살 소시지] 홈요리 곰곰 훈제 프랑크 닭가슴살소시지 내돈내산 리얼후기

바삭김 2021. 6. 18. 09:34
728x90
반응형

<곰곰 훈제 프랑크 닭가슴살소시지>

 

안녕하세요.

 

국내여행, 맛집, 일상생활 정보 등 소소한 이야기를 공유해드리는 김바삭입니다.^^

 

언제나 우리의 숙제 다이어트 때문에 신경 쓰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도 항상 밥을 먹을 때나 여러 음식을 먹을 때마다 여간 신경 쓰이는 부분이 아닐 수 없네요ㅜ

 

다이어트 중이거나 운동을 하면서 닭가슴살 섭취를 많이들 하시고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닭가슴살 제품에 대해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닭가슴살만 먹기엔 너무 퍽퍽하기도 하고 쉽게 질릴 듯하여 훈제 닭가슴살 소시지를 구매하였습니다.

닭가슴살소시지
닭가슴살소시지

아침에 일어나 보니 문자와 함께 주문한 닭가슴살 소시지가 문 앞에 놓여있네요^^ 쿠팡 맨분들 힘내세요^^

 

 

 

닭가슴살소시지

2개가 1세트로 총 6세트 구매했습니다. 총 6일 치 되겠네요.

 

닭가슴살같이 생기지 않았죠?? 빨리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닭가슴살소시지

제품 상세 설명입니다. 참고하실 분들 하세요^^

 

총 내용량은 120g이고, 칼로리는 182kcal 네요.

 

두 개 들어있으니까 1개당 60g이고, 칼로리는 91kcal 되겠습니다. 

 

일단 1개는 놔두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넣어둡니다.

 

이걸로 요리를 해야죠^^

 

 

 

닭가슴살소시지

비닐을 뜯고 X자로 칼집을 내어 줬어요.

 

옆으로 누워 있는 모습이 누구 닮지 않았나요??ㅋ

 

전 라바랑 조금 큰 레드가 생각나더라고요.ㅎㅎ

 

둘이 다퉜는지 삐쳤길래 젓가락으로 달래주니 다시 사이가 좋아졌어요.ㅎㅎㅎ

 

냠냠 맛있는 색으로 점점 변해가고 있네요.🤤🤤

 

 

 

닭가슴살소시지

제가 양파를 엄청 좋아합니다.

 

그래서 양파도 듬성듬성 큼지막하게 잘라서 같이 주워 줍니다.^^

 

양파를 구워 먹으면 단맛이 나서 너무 맛있잖아요.ㅎㅎ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줍니다.

 

너무 구우면 물러지니깐 적당하게 구워줬어요.

 

드디어 완성이 다 된 모습입니다.^^

 

 

 

닭가슴살소시지

머스터드가 없어서ㅜㅜ 케첩에 찍어 먹었어요. 그래도 맛있네요^^

 

단면을 보면 닭가슴살 느낌이 많이 나는 색이네요. 가운데 까만 점 같은 건 위에 성분에 보면 흑후추가 있더라고요.

 

아마 그게 아닐까 예상해봐요.

 

모양은 소시지이지만 맛은 닭가슴살 맛에 더 가깝네요.

 

겉은 뽀드득한 소시지 맛이 그대로 느껴지고요. 속은 닭가슴살 맛이 강합니다. 건강한 맛이죠.ㅎㅎ

 

이렇게 한 끼를 건강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그럼 이상으로 홈요리 곰곰 훈제 프랑크 닭가슴살소시지 내돈내산 리얼후기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항상 즐겁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