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동학사 스타벅스] 대전근교 카페 추천 공주 동학사 가볼만한곳 뷰 맛집 스타벅스(신상 음료 후기)

바삭김 2021. 6. 21. 14:09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공주 동학사 DT점>


 

안녕하세요. 일상, 정보 등 바삭하게 소통하는 김바삭 입니다.^^

 

6월 후반, 정오가 지나니 점점 열기가 불타 오르네요.😫


오늘은 대전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공주 동학사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집에서 약 20분 정도 차로 달려가면 나오는 곳이라 가끔 이용하는 곳 이기도 합니다.

 

 

스타벅스 공주 동학사 DT점

계룡산 동쪽 끝자락에 위치한 동학사.

 

동학사 입구 전에 스타벅스 공주 동학사 DT점이 있어요.

 

오른편에 드라이브 스루 하는 차들도 보이네요.

 

 

스타벅스 공주 동학사 DT점 주차장

스타벅스 공주 동학사 DT점에 있는 주차장은 그리 넓지 않아요.

 

그래서 주차장 입구 보면 따로 주차장이 더 있다고 방향을

 

알려줘요~ 그쪽으로 가보면 더 넓은 주차장이 보인답니다.

 

 

공용 주차장

여긴 이번에 새로 생긴 엄청 넓은 무료 공용주차장이에요.

 

스타벅스 공주 동학사 DT점 바로 가기 전에 오른쪽으로

 

조금만 올라가다 보면 보여요.

 

화장실도 만들어져 있고 공주시에서 예산을 약간 쓴 듯?

 

해 보이네요.^^

 

 

QR코드

코로나 19 이후로 전자출입 명부가 의무시행제가 되었죠.

 

코로나 너란 녀석은 정말....ㅠㅠ😥

 

 

 

판매중인 용품들과 디저트류

스타벅스 텀블러나 컵들은 디자인이 예쁘게 잘 나온 거 같아요.

 

저도 집에 몇 개 사용 중인 것들이 있지요.

 

오전이라 그런지 디저트류도 풍성하게 많이 있네요.

 

하지만 저희는 잠깐 음료와 화장실 사용을 위해(?)ㅋㅋ

 

들린 거라 디저트는 제외시켰답니다.ㅎㅎ

 

 

 

이벤트 음료

원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러 왔지만,

 

이벤트 음료가 눈에 딱~!!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딸기 레몬 블렌디드 이 두 가지로 주문했답니다.

 

별 3개 준다기에 냉큼 이걸로 시켰죠.ㅎㅎ

 

참고로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에만 가능해요.

 

아마도 사이트 가입을 유도하기 위한 이벤트인 것 같아요.

 

전 이미 있어서~~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아이스 티, 딸기 레몬 블렌디드

음료가 나와서 2층으로 가지고 왔어요.

 

먼저 딸기 레몬 블렌디드는 딸기소스, 레모네이드,

 

클래식 시럽, 얼음이 들어가요.

 

맛은 레모네이드는 맛보단 약간의 향(?)이 느껴지고

 

딸기소스 맛이 거의 대부분이었어요.

 

잘 젓지 않으면 밑에 단맛을 느껴 보실 수 있는 그런~~

 

느낌 아니까아아아~~~~

 

드신 다면 잘 저어서 드셔야 해요.

 

그리고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상큼 달달 음료수의 느낌이에요. 먼저 위에는 건 라임이

 

하나 올려져 있는데 빨대를 꽂으며 뺐어요.ㅋ

 

파인애플 소스와 캐모마일 티 베이스로 만들어졌는데요.

 

바닥엔 후르츠 칵테일 같은걸 조각내 놓은 듯한 젤리들이

 

밑에 깔려 있어요.

 

무게가 있어서 인지 잘 저어도 금세 가라앉더라고요.

 

당연 파인애플향이 우선이고 캐모마일은 뒤 끝 맛에 살짝 오네요^^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정말 가입 유도를 위한 이벤트 음료인 듯싶어요.

 

 

 

스타벅스 공주 동학사 DT점 2층

2층 공간이에요. 여기가 가장 넓고 많이 애용하는 곳 이죠.

 

저희가 여기에 온 목표 중에 하나인 화장실도 포함되어 있죠.ㅎㅎ

 

통유리로 산 뷰도 멋져요~

 

 

 

스타벅스 공주 동학사DT점 3층

여기는 3층이에요.

 

스타벅스 공주 동학사 DT점이 꽤 큰 편이라 3층까지 있어요.

 

아쉽게도 엘리베이터는 없답니다.

 

화장실을 이용하려면 2층에만 있기 때문에 1층과 3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계단을 이용하셔야 해요.

 

여기도 뷰 맛집이네요.^^

 

스타벅스 공주 동학사 DT점은 공주시와 대전 중간쯤에 있어서

 

가끔 드라이브나 한가롭게 산책 가고 싶을 때 추천하는 곳이에요.

 

다음에도 다른 음료를 마시러 또 오겠죠^^

 


이상으로 대전근교 카페 추천 공주 동학사 가볼만한곳 뷰 맛집 스타벅스(신상 음료 후기) 후기를 마칠게요.
더워지는 요즘, 더위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