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태안 피노 카페] 태안 가볼만한곳 바다뷰 맛집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피노 카페(Feat.안면도 펜션 일몰)

바삭김 2021. 6. 21. 17:30
728x90
반응형

 

<피노 카페>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바삭하게 공유하고 싶은 김바삭 입니다.^^

 

요즘 점점 바다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기죠.

 

서해에서 유명한 태안, 그리고 태안에서 유명한 곳이 만리포 해수욕장이죠~

 

오늘은 만리포 해수욕장 뷰 맛집 피노 카페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피노 카페

 

피노 카페

요즘엔 카페들이 맛도 중요하지만 뷰 맛집을 많이들 찾으시잖아요.

 

여기 피노 카페도 뷰 맛집중의 하나인 바다 뷰 맛집으로

 

유명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피노 카페

시작부터 난관이네요.ㅜㅜ 주차할 자리가........ㅠㅠ

 

피노 카페 앞쪽으로 해안 도로 쪽에 주차하려고 찾다가 결국 뒤로 돌아 피노 카페 뒤쪽에 주차를 하고 다시 돌아 내려가려고 하는

 

데 뒷문이 보이더라고요.

 

더운데 다행이죠.ㅎㅎ

 

뒤에서도 편하게 내려오라고 길을 만들어주신 사장님의 배려가 느껴졌어요.^^

 

여기는 명칭이 피노 앤 키오 리조트라고도 부르던데

 

알고 보니 숙소도 운영 중이세요. 아마 예상으로는 피노는 카페명이고, 키오가 숙소 이름이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위 사진들 보면 정말 예쁘지 않나요??

 

작은 미니 수목원처럼 깔끔하고 예쁘게 조성해 놓으셨더라고요.

 

저보다 키카 큰 피노키오도 서있고요~ㅎ

 

코가 상처 난걸 보니 부러졌나 싶었어요.

 

언제 거짓말을 몽땅 시인했나 봐요.

 

그래서 아예 코가 떨어졌었나 봐요. 풉~!!😅

 

 

피노 카페

저기 멀리 보이는 곳이 숙소이고, 그쪽에서부터 내려왔어요.

 

오는 길이 꽃길이고 양털구름까지 배경을 만들어줘서

 

예쁘게 사진을 찍었답니다.ㅎㅎ 너무 예쁘죠??

 

 

 

피노 카페 내부

여기는 피노 카페 내부예요.

 

밖에서 볼 때보다 실내가 생각보다 넓었어요.

 

그래도 역시 바다 뷰 맛집답게 실내보단 야외 테라스에

 

사람들이 대부분 모여 있었어요.

 

베이커리 디저트 종류는 그리 많아 보이진 않더라고요.

 

 

 

피노 카페 메뉴

이건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미지인데요. 잘 안 보이네요ㅜ

 

방문했을 때 찍질 못해가지고....ㅠ

 

이곳 피노 카페 시그니처 음료로 만리또 에이드와

 

기본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그리고 이름은 없었지만 크림이 들어간 크루아상도

 

주문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가격이 좀 있더라고요.^^;;

 

그래도 가격보단 뷰 맛집이라서 다들 방문하시는 것 같아요.

 

 

 

피노 카페 야외 테라스

여기가 바다 뷰 맛집으로 유명한 장소인 피노 카페 야외 테라스예요. 이거죠~!!!

 

양털구름도 한몫 톡톡히 해주네요.^^

 

밖에서 바라볼 때 높이는 2~2.5층 정도 되는 높이예요.

 

꽤 높아서 바다가 멀리 내려다 보인답니다.

 

이제 그늘 아래에 편히 앉아서 쉬면서 음료를 기다려야죠^^

 

 

 

음료와 크로아상

진동벨이 울리고 음료가 나왔어요.

 

크루아상은 정확한 이름이 기억나지 않아서......ㅜㅜ

 

사실 그날 베이커리 종류 앞에 이름이 안 붙여져 있었어요.ㅜ

 

헉!! 바닷가라서 덥고 습해서인지 생크림이 금방 녹아버리네요.ㅜㅜ

 

가격대가 좀 있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거만 빼면

 

그 외에 바다 뷰라던지 나머지는 좋았답니다.^^

 

 

안면도 펜션

카페에서 뷰를 즐기고 안면도로 왔어요.

 

이곳에 우리 숙소가 있거든요.

 

노을 사진이 너무 분위기 있고 이쁘게 나와서 남겨봤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한 태양에게 인사도 해주었어요.^^🖐🖐

 

 


이상으로 태안 가볼만한곳 바다뷰 맛집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피노 카페(Feat.안면도 펜션 일몰)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들 저 노을처럼 예쁘게 하루를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잼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