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생활정보

[ 얼라이브 Alive ] 종합 비타민 영양제 얼라이브 Alive로 건강 챙기기(Feat.내돈내산)

바삭김 2021. 6. 24. 10:07
728x90
반응형

< 얼라이브 Alive >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정보를 알려 드리고자 노력하는 바삭바삭 김바삭 입니다.😍

요즘 건강, 운동, 면역력 등 코로나가 미치는 영향 때문에 더욱 관심이 가게 되는 부분들인데요.

 

그래서 저도 운동은...음...... 뭐 일단 건강과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ㅋ

 

종합 비타민 영양제 얼라이브 Alive를 내돈내산 구입했답니다.^^


얼라이브 Alive

바로 이 제품인데요.

 

요즘 배우 조보아 씨가 한창 광고 중인 제품이기도 하죠^^

남성용, 여성용 공용이 아닌 따로 드시는 거고요.

 

한통에 60알 들어있어요.

 

하루 1알씩, 총 두 달치 분량이네요.

 

가격도 양에 비하면 비싼 편이 아니라 딱 좋더라고요.^^

 

 

 

평소 먹던 약들

위 사진 보면 정신없죠..^^;;;

 

제가 평소 먹고 있는 약들이랍니다.

 

너무 많아서 목 넘기기에 부담이 되었었는데

 

얼라이브 대장이 와서 간소화시켜버렸네요.ㅎㅎ👍👍

저기에 다이어트 약 빼고는 거의 다 들어가 있어서

 

남은 약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얼라이브 Alive

포장이 깔끔하게 2중으로 왔어요.

 

내 소중한 약이니까요~^^

 

 

 

얼라이브 Alive

 

얼라이브 Alive

안에 본품은 평소 보던 통과 다르지 않아요.

 

그렇지만 저 작은 통 안에 영양성분이 77가지나 된데요.

 

- 여성용

기능성분 22가지, 보조성분 55가지

  • - 용량 : 116g
  • - 중량 : 1,940mg
  • - 수량 : 60정

------------------------------------------------

- 남성용

기능성분 20가지, 보조성분 57가지

  • - 용량 : 97.9g
  • - 중량 : 1,632mg
  • - 수량 : 60정


다툴까 봐 77가지로 맞췄을까요??ㅎㅎ

 

그리고 지금 보니 여성용 용량이 조금 더 많네요~

얼라이브 Alive는

 

뼈, 세포, 산화와 환원 효소 활성, 눈, 혈액

 

활력, 정상적인 면역기능, 신진대사 등

 

우리의 온몸에 작용하여 도움을 주는 영양제예요.

 

대단하죠??😍😍

 

 

얼라이브 Alive

 

얼라이브 Alive

뚜껑 형식이 여성용, 남성용 각각 다르네요.

 

여성용은 뚜껑을 돌려서 아예 분리하여 열어야 하는 반면,

 

남성용은 편하게 뚜껑이 똑딱이네요. 왜일까요.^^;;

크기는 새끼손가락 한마디 정도로 크기는 좀 있어요.

 

항상 섭취하실 때 물 조금 더 많이 드셔야 해요.

 

저도 처음에 물만 넘어가서 다시 물만 보충을....ㅎㅎ;;

 

 

얼라이브 Alive

자아~!! 그럼 오늘도 활기찬 하루를 위해

 

한 알 먹고 시작해 볼까요??^^😀😄😊

 

모두들 힘찬 하루 되세요~^^


이상으로 종합 비타민 영양제 얼라이브 Alive로 건강 챙기기(Feat.내돈내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고요.

 

코로나 19 조심하시고요^^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촵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