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롱디카페] 대전근교 충남 공주 가볼만한곳 뷰맛집 커피제빵소 롱디카페

바삭김 2021. 7. 4. 20: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제나 좋은 정보와 일상을 바삭바삭하게 공유하고 싶은 김바삭 입니다.^^

 

항상  돌아다니는 걸 좋아하는 김바삭이는 오늘도 어김없이 외출을 강행하였답니다.ㅎㅎ

검색을 했죠~ 대전 근교, 가볼 만한 곳, 뷰 맛집 등등.....ㅋ

 

 

그래서 찾은 곳이 대전 근교에 있는 공주 뷰 맛집으로 유명한 롱디 카페를 가보았어요.

 

<롱디 카페> 


 

롱디카페

대전에서 약 30~40분 거리에 있는 커피 제빵소 롱디에 도착했어요.

 

여기서 롱디란, 장거리 연애를 뜻하는데요.

그에 어울리듯 대전과 공주 사이 한적한 외곽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주위 건물로는 주유소 하나밖에 안보였어요.

앞에도 건물이 있긴 했는데 공사 중이었고요.....

혹시 규모가 추가되는 건지 추측해봤어요.ㅎㅎ;;

 

건물들이 비슷해 보이는 게 아마 같은 사용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롱디카페

도착해서 보니 주차장이 엄청 넓더라고요.

평일이어서 일까요??? 아주 여유로웠답니다.^^

 

카페 외관은 엄청 컸는데요.

여느 전시관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날씨가 더우니 빨리 들어가서 더위를 달래줘야겠죠??^^

 

 

롱디카페 메뉴와 빵종류

요즘 대형 개인 카페들은 일반 프랜차이즈 가격보다 살짝 높은 거 같아요.

물론 여기보다 비싼 곳도 있지만, 커피맛을 보면 나름 괜찮았어요.^^

 

커피 제빵소답게 빵들이 여러 종류로 길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사진엔 없지만 한쪽 구별된 공간에서 빵을 만드시고 구우시는 분이 계시더라고요.

 

빵 냄새가 코를 자극하는데 빵을 안 먹을 수가 없었답니다.ㅎㅎ

 

 

롱디카페 내부

일단 내부는 엄청 넓어요.

축제나 행사 같은 것도 진행해도 될 것 같은 규모네요.

넓어서 쾌적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니 

오래 쉬다 가고 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요즘 계단 쪽에 설치된 의자들도 인기가 많죠~^^

 

 

롱디카페 화장실가는길

화장실을 가려다 보니 이런 실내 작은 연못 같은 것도 조성해 놨더라고요.ㅎㅎ

벽돌 쪽에 물줄기가 흐르고, 미니 분수도 있네요.^^

예쁘게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사진에서 오른쪽으로 쭈욱 올라가면 화장실이 나오는데요.

화장실도 쾌적하고 넓어서 좋더라고요.

화장실에 굉장히 예민한 1인 이거든요.ㅎㅎ^^;;

 

 

롱디카페 2층 창 뷰

초코 브라우니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음료를 받아서 2층 자리로 왔어요.

제가 초코 종류를 좋아하거든요.ㅎ

 

자리는 주차장 뷰와, 산과 도로 쪽 뷰가 있어요.

도로 뷰라고 해서 꽉 막힌 도로가 아니라,

넓은 도로이기 때문에 한산하면서도 한결 여유로운 모습의 뷰랍니다.

이건 원하시는 뷰에 따라~~~^^

 

이렇게 오늘도 한산한 카페 여유를 만끽했네요.^^

가끔 들려주면 좋을 곳 같아요.^^


이상으로 대전 근교 충남 공주 가볼 만한 곳 뷰 맛집 커피 제빵소 롱디 카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