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팡시온] 대전 가볼만한곳 대청호 뷰맛집 베이커리 및 브런치 카페 추천 팡시온 카페

바삭김 2021. 7. 5. 10: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와 일상을 바삭바삭하게 공유하고 싶은 김바삭 입니다.^^

 

주말이면 바람이라도 쐬고 싶죠~

이왕이면 물도 있고 뷰도 좋고~~ㅎㅎ

 

대전 가볼 만한 곳 추천으로 베이커리 카페 팡시온을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팡시온 카페를 오랜만에 방문했답니다.

 

<팡시온>


팡시온

팡시온

 

OPEN 10:30

CLOSE 20:30

 

 

팡시온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예전에 왔을 때보다 더 넓어진 것 같아요.

아마도 늘어나는 방문객 수를 소화하려면 주차장이 많이 넓어야겠죠.~

 

주차 관리하시는 분들도 보여요.

어마어마하죠~!!

기업 수준이네요. 부럽습니다.ㅠ^^

 

팡시온 입구로 들어가 볼게요.

 

 

팡시온

여긴 1층인데요.

여러 빵들과 음료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빵들이 점점 소진되어 가는 중이에요.

 

더 찍으려다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빨리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팡시온

이 계단을 이용하면 2층으로 갈 수 있어요.

 

천장이 하얀 천으로 펼쳐져 있어서, 정말 멋있고 

사장님 센스 감각이 뛰어나단 생각이 들었어요.👍

뭔가 활용해보고 싶은 느낌이 들더라고요.ㅎㅎ

 

 

팡시온

2층 내부랑 통유리 뷰예요.

정말 멋지지 않아요??

 

저 멀리 대청호가 넓게 펼쳐진 모습이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았어요.

왜 이제야 왔을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예전에 왔을 땐 2층은 없었던 것 같고,

이 정도는 아니었었던 것 같거든요.

 

잠시 뷰를 감상하며 멍 때리다가 메뉴 고르는 걸

까먹었었어요.ㅎㅎ

 

 

팡시온메뉴판

내용이 잘 보이시나요??

카페 이용뿐만 아니라 식사 종류, 브런치 종류들도 있어요.

셰프 추천음식들도 있어서 나중에 먹어봐야겠어요.

 

일단 이미지상으론 너무 다 맛있어 보여요.^^😭

하지만 저흰 카페 이용목적이기 때문에...ㅎㅎ

 

 

팡시온

저흰 아메리카노와 생강차, 모두 따뜻한 음료,

그리고 제과로는 마들렌과 초콜릿 쿠키, 그리고 오란다...!!

오란다랑 초콜릿 쿠키는 아몬드도 넣었더라고요.

 

모든 제품이 수제이며, 화학조미료가 무첨가 더라고요.

그래서일까요?? 다른 건 다 맛있었는데,

오란다는 좀 뭔가 심심했어요.

그래도 오란다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팡시온 뷰

음료가 나왔으니 멋지게 한 장 찍어야겠죠??ㅎㅎ

 

구름이 먹구름이긴 하나 이것 또한 운치 있다 생각하고 찍었어요.^^

날씨 좋은 날에 온다면 얼마나 멋질지 상상도 안가네요.ㅎㅎ

 

아메리카노 맛은 맛있었어요.

하지만 생강차는..........

 

흠.... 판매량이 많지 않아서일까요??? 

좀 많이 달고, 마트에서 유통되고 있는 일회용 스틱 생강차를 탄 느낌인 거 같았어요.

거기에 계피나무 데코~

 

그래도 통유리창 뷰가 이 모든 걸 해소시켜줘요.ㅎㅎ

다 마시면 빨리 밖에 나가서 사진 찍어야죠^^

 

 

팡시온야외테이블

음료를 마시고 밖으로 나왔어요.

대청호 뷰가 넓게 펼쳐져있고, 포토존도 있고, 꽃사과(?)도 보이네요.ㅎㅎ

 

정말 팡시온은 황금자리를 잘 잡은듯해요.

 

날씨가 흐리고 시원해서인지 밖에서 마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한 여름엔 어떨지 모르겠네요.

 

 

팡시온

마지막으로 미흡한 사진 남기고 마무리할게요.^^;;;;

 

다음에 날씨 좋을 때 꼭 다시 와서 더 이쁘게 찍어야겠어요~~


이상으로 대전 가볼 만한 곳 대청호 뷰 맛집 베이커리 및 브런치 카페 추천 팡시온 카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