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타벅스 매장/메가박스 킬러의 보디가드2

바삭김 2021. 7. 9. 09: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유하고 싶어 하는 김바삭 입니다.^^

 

대전 관평동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생겼죠~

 

제가 스타벅스 e-프리퀀시 스티커를 다 모아서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받으러 갈 일이 있었는데,

대전으로 알아보니 관평동에 있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안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에 재고가 있어서

관평동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향했답니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메가박스 영화관도 있기 때문에 시간 여유가 되면 영화도 한편 볼까 하고

출발을 했죠~~^^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시간 : 10 : 30 ~ 21 : 00 (매일)

(모든 매장, 식당, 주차장 동시간대 이용 가능)

스타벅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매장에 들어왔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주차가 여유로웠어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실내가 엄청 넓더라고요.

화장실을 가려해도 한참을 걸어갔답니다.ㅎ;;

 

실내는 넓고, 높아서 쾌적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었어요.

 

저는 쇼핑이 목적이 아니니, 스타벅스 매장을 찾으러 가야겠죠~^^

오픈된 스타벅스 매장이 눈에 딱!! 들어오네요~!!

 

얼른 받으러 가야지!! 궁금하네요~^^

 

 

스타벅스이벤트

스타벅스 e-프리퀀시 스티커 17개 적립을 하면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이벤트 상품 : 서머 데이 쿨러(아이스박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서머 데이 쿨러 색상 : 그린, 핑크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색상 : 블랙, 핑크, 민트

 

미션 음료 : 3개(블렌디드 종류, 프라푸치노 종류, 리저브 제조음료)

일반 음료 : 14개

총 : 17개

 

적립 기간 : 2021년 5월 11일 ~ 7월 12일

증정 기간 : 2021년 5월 11일 ~ 7월 19일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렇게 기간 내에 스티커를 모아서 재고 검색을 하고 나서 매장에 찾아가면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가 있어요.

 

꼭 예약 후 방문하셔야 찾으실 수 있어요.

여기 재고 있나? 하고 확인하러 가셔서 만약 재고가 있어도 받으실 수 없답니다.ㅜ

 

 

서머나이트싱잉랜턴

스타벅스 랜턴을 받았어요.

음료가 나오기 전에 열어봐야죠~

 

박스에 주의사항이 쓰여있네요.

제품을 절대로 던지거나 거꾸로 뒤집지 마십시오!

라고 쓰여있어요.

 

던지는 건 안된다에 동의하지만, 기름으로 불을 밝히는 것도 아닌데 뒤집지 말라는 건..??

 

 

서머나이트싱잉랜턴

열어보니 귀여운 랜턴이 등장했어요.ㅋ

 

보통 랜턴은 쇠나 단단한 재질로 되어있는데,

요 조그마한 녀석은 플라스틱으로 약한 느낌이에요.

그래도 부서지진 않겠죠??ㅎ

 

던지지 말라는 이유가 있었네요. 물론 모든 물건은 던지면 안 되지만요.ㅎㅎ

 

요 녀석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과 램프 기능, 이렇게 두 가지 기능이 있어요.

켜보고 싶었는데, 배터리가 없어서 켜보지 못했어요.ㅜ

 

참고로 핸드폰 유선 충전 케이블로 켤 수 있는데, 아이폰용이 아닌 안드로이드용 충전 모듈이에요.

그리고 배터리로 작동 시엔 AA 건전지 3개가 들어가요.

 

 

 

스타벅스

음료가 나왔어요.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티!! 다 너무 맛있어요.ㅎㅎ

근데 이름이 참 길죠??ㅎㅎ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타벅스 매장은 창가 쪽에 자릴 잡고 있어서 창밖 뷰가 가능해요. 주차장 뷰지만요....^^;;;

 

생각보다 진행이 착착 빨라서 영화도 한편 보기로 했어요.

메가박스를 찾아봐야겠네요.^^

 

 

풍선

메가박스를 향해 걸어가는데, 천장에 왠 트리케라톱스 공룡이 붙어있네요.^^;;

헬륨가스가 들어간 풍선 같은데요.

아마 이걸 놓친 아이와 부모님은 얼마나 속이 상하셨을까요.ㅜㅜㅋ

 

 

 

메가박스

메가박스에 도착했어요.

아울렛 매장답게 여기도 역시 깔끔하고 쾌적한 상태가 유지되고 있었어요.

대형매장은 이런 게 참 좋은 거 같아요.^^

 

 

 

QR코드

먼저 입구에서 전자 출입 명부 QR코드를 카메라로 찍어 주면 화면에 저렇게 안내가 돼요.

그리고 안으로 들어갈게요.

 

 

 

티켓박스

저희가 볼 영화는 킬러의 보디가드 2인데요.

1편도 정말 재미있고, 신나서 3번 정도 본거 같은데요.ㅋ

 

1편에서 라이언 레이놀즈와 사무엘 잭슨의 폭풍 코믹 궁합이 잘 맞아떨어지는 게 너무 웃기고 재미있더라고요.ㅎㅎ

무신경한 척하면서도 서로 챙겨주는 그런 느낌이 좋았어요.^^

2편에선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여기서 티켓을 출력하고, 전 몰랐는데 먹을거리도 결제 주문 가능하더라고요.ㅎㅎ

하지만 지금 시기엔 영화관 안에서는 음료만 취식 가능해요.

 

팝콘을 원하신다면 드시고 들어가셔야 해요.

팝콘도 판매는 하더라고요.

 

 

 

킬러의보디가드2이벤트

영화가 끝났어요.

나름 재미있게 봤어요.

 

킬러의 보디가드 2를 보시려면 1편 먼저 보신 후 보시는 게 나을 거 같아요.^^

이번에도 후회 없이 재미있게 잘 보고 나왔네요.

 

오늘의 할 일을 마쳤으니, 이제 집으로 돌아가야겠죠~

 

 

서머나이트싱잉랜턴

마지막으로 랜턴 영상 남길게요.

영상에서처럼 불빛이 깜빡거리게 할 수도 있고, 블루투스 연결도 잘 되어서 음악도 잘 나오네요.^^

불빛은 약간 은은한 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불빛 세기 조절도 가능하답니다.^^

 

 


이상으로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타벅스 매장/메가박스 킬러의 보디가드 2 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