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생활정보

[휠라 서피 쏭] 후기후기 여름 쪼리 슬리퍼 추천 편한 여름 신발

바삭김 2021. 7. 17. 23: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바삭 입니다.

 

요즘 정말 엄청난 무더위가 매일매일 계속되고 있죠ㅠ

아침에도 밤에도 너무 더워서 이렇게 까지 더워도 되나 싶을 정도인데요.

 

거리에 동물들은 어떻게 버티고 있을지.. 밖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힘드실지..

걱정이 되는 나날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한 신발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여름엔 무조건 쪼리죠!!

간단하게 쓱 신을 수 있고, 시원하고, 나름 스타일리시하고요 ^^

 

요새 통통한 모양의 귀여운 쪼리들이 많이 나오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휠라에서 나온 서피 쏭이란 제품이에요.

구매는 휠라코리아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했답니다.

배송이 무척 빨랐어요~!!

<휠라 서피 쏭>


 

쪼리 언박싱 시작

배송이 오자마자 택배 박스를 뜯어보았어요. 쪼리인데도 이렇게 신발 상자에 이쁘게 담겨왔답니다.

원래 그런가요? ㅋㅋ

 

두구두구 박스를 열어봅니다.

 

 

 

차곡차곡 담겨있는 서피 쏭

다소곳이 잘 담겨서 왔네요!

 

서피 쏭 색상은 블랙, 사이즈는 260으로 구매했습니다.

10 단위로만 나오더라고요.

 

베이지색이나 카키색도 있었던 것 같은데, 무난~하게 블랙으로 구매했는데, 블랙으로 선택하기 잘한 것 같아요 ㅎ

 

 

 

서피 쏭

상자에서 쪼리를 꺼내보았어요~

택이랑 주의사항이 붙어있네요. 그냥 봐도 튼튼함이 느껴져요.

 

 

 

서피 쏭 밑창

근데 요새 동남아처럼 스콜 같은 비가 자주 내리는데요, 아직 장마인가 봐요.

장마철에 쪼리나 슬리퍼를 신으면 미끄러지기 쉽잖아요. 정말 위험할 때가 많아요ㅠㅠ

 

그런데 서피 쏭 쪼리는 발바닥이 진짜 안 미끄러워요!!!! 일단 생긴 것부터 안 미끄럽게 생겼죠??

비와도 걱정이 없어요!!

 

 

 

서피 쏭 옆모습

옆모습을 보시면 약간 키높이처럼 굽이 있어서 은근히 길어 보여요 ㅎ

그리고 쪼리 디자인을 보면 발바닥 쪽에 쪼리 끈이 있는 쪼리가 가끔 있는데, 그런 쪼리는 오래 걸으면 진짜 발바닥이 터지거든요? (표현 과격..!) 그런데 서피 쏭은 발바닥에 끈 마감이 없고 통으로 디자인이 되어있어서 그럴 염려가 없답니다.

 

 

 

착용샷샤라샷

ㅎㅎ 서피 쏭을 신어보았습니다. 민망하네요.ㅎㅎ;;;

260 발등이 높은 편이고 정사이즈 신는 발인데 딱 맞죠???

 

쪼리는 처음 신으시면 엄지발가락 검지 발가락 사이가 정말 아픈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한 3일만... 3일만 참으시면 신세계가 열리실 거예요!!

 

저는 버켄스탁 등 쪼리를 신은 적이 있어서 오랜만에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정말 너무 푹신했어요!!! 오래오래 걸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덥지만 않으면요 ;;

 

이상으로 후기를 마칠게요. 더위 조심하세요.^^

 

더운 여름 서피 쏭으로 시원하게~~ 보내세요.


이상으로 [휠라 서피 쏭] 후기 후기 여름 쪼리 슬리퍼 추천 편한 여름 신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