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더 대청호] 대전 근교 대청호 가볼만한곳 청주 더 대청호 베이커리 카페 뷰 맛집 추천

바삭김 2021. 7. 18. 11: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공유하는 바삭바삭 김바삭 입니다.^^

 

오늘 오래간만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대전 근교에 위치한 더대청호 카페를 가봤어요.

 

습도도 적고, 오랜만에 보는 푸른 하늘이 너무 반가웠네요.^^

 

<더 대청호 카페>


대청호카페뷰
더대청호카페전경더대청호카페전경
더대청호

하늘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날 정말 오랜만에 보는 하늘이라서인지 집에만 있을 순 없었답니다.

 

막 도착하여보니 이미 많은 분들이 와 계시더라고요.

주차장이 꽉 차 있고, 주차를 관리 통제하시는 분들도 계실 정도로 붐볐답니다.

 

더대청호 카페는 본관과 별관, 이렇게 건물이 두 개로 나뉘어 있어요.

창고 같은 건물을 인수하여 카페로 개조한 느낌이에요.

 

 

더대청호카페전경
더대청호카페전경더대청호카페전경
더대청호

엥?? 인어 공주네요. 이 지역 아니면 대청호와 연관이 있을까요??

 

저 멀리 보이는 분수가 높이 쏘아져요. 사진 상보단 실제로 보면 높이 올라가요.

이날 날씨가 정말 좋았는데 다른 위치에서 보면 무지개도 보였답니다.

 

어때요?? 탁 트이죠??^^😍

 

 

 

 

더대청호카페내부
더대청호카페디저트더대청호카페디저트더대청호카페디저트
더대청호

실내로 들어와 보면 엄청 시원하고, 맛있는 냉장케이스에 여러 케이크들과 음료들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코로나로 인해 가이드라인을 따라서 주문 진행하시면 돼요.

 

 

 

 

더대청호내부
더대청호

베이커리 카페답게 여긴 빵 굽는 주방~

오후 4시쯤 방문해서인지 빵 굽는 모습은 안보이더라고요.

다음엔 오전에 와서 구경해 봐야겠어요.ㅎㅎ

 

 

 

더대청호

이렇게 맛있는 빵들이 잘 진열되어있어요.

여기 오면 빵은 꼭 먹어봐야 해요. 빵 맛집이거든요.ㅎㅎ

 

원두도 맛과 지역별로 나뉘어서 자세히 설명되어 있고, 또 판매 중이었어요.

 

 

 

더대청호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이렇게 사람들로 꽉 차있답니다.ㅋ

오른쪽 사진 자리가 아마 포토존과 메인 자리 같아요.

저 자리는 나오자마자 항상 금세 품절이랍니다.^^;;;;

 

여긴 항상 올 때마다 느끼지만 일단 주문보단 자릴 맡는 걸 추천드려요.

막상 주문하고 자릴 잡으려 하면 난감한 상황이 올 수도 있답니다.😭

 

 

 

더대청호

내돈내산 방문이라 영수증 인증해드려요.ㅎㅎ

 

빵을 3가지 샀는데 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또 먹고 싶네요.ㅠㅠ

 

그리고 보통 아메리카노 가격 보면 이 가게의 가격대를 대충 알게 되잖아요.

여긴 아메리카노가 5,000원으로 요즘 개인 카페들 가격대로 보통 정도이네요.

아메리카노 맛은 좋았어요. 많은 방문객들의 수가 인증을 해주네요.

 

 

 

더대청호루프탑

빵과 음료를 다 마시고 루프탑으로 올라와 봤어요.

지프 올드카도 멋지네요.👍

 

루프탑은 탁 트인 뷰와 넓은 공간이 아주 좋더라고요.

여름엔 좀 힘들겠지만 선선해지면 이곳에서 많이들 맛과 뷰를 즐기실 것 같아요.

가을에 필수코스겠어요.^^

 

 

 

더대청호산책로

그리고 여긴 산책로가 엄청 잘 조성되어 있어요.

대청호를 바라보면 잠시 걷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내려와 봤답니다.

 

전망대와 전망대에서 펼쳐지는 대청호 뷰,,

정말 멋지죠??

분수도 푸른 하늘을 향해 높게 쏘아지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영상 볼게요.

 

정말 탁 트인 대청호 뷰가 가슴을 뻥 뚫어준답니다.

시원한 나무 그늘과 여유로워 보이는 분위기가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기분이네요.^^

 

오랜만에 좋은 카페 온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자주 들러줘야겠어요.^^


이상으로 [더 대청호] 대전 근교 대청호 가볼만한곳 청주 더 대청호 베이커리 카페 뷰 맛집 추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