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예산 카페] 충남 예산 대형 베이커리 창고형 카페 응봉상회

바삭김 2021. 7. 20. 08: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삭바삭 김바삭 입니다.^^

무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오래간만에 화창하고 덜 습한 날이 찾아왔네요.

오늘은 충남 예산 예당호 저수지 근처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 창고형 카페 '응봉 상회'를 다녀왔어요.
응봉... 이름이 촌스러운 것 같으면서도 정감 가는...... 참 특이하죠??ㅋ

<응봉 상회>


 

응봉상회

응봉 상회 카페 주차장에 도착했어요.
응봉 농협인 가요?? 카페인가요??ㅎ

아마도 과거 응봉 농협에서 사용되었던 창고였나 싶어요.

별관도 있어서 자리 없을 땐 별관을 이용해도 될 것 같아요.
별관도 가보려다가 좀 더워서.....패쓰~~~~!!

한적한 시골 마을이라 주차 걱정은 하나도 없답니다.^^


응봉상회

안심콜은 항상 해주는 센스~!!

겉 외관에서 느껴지듯 내부가 엄청 넓어요~😱
천장이 높고 시원해서 쾌적한 분위기를 내어주네요.^^

빨리 앉아서 쉬고 싶네요.ㅎㅎ


응봉상회

베이커리 카페답게 여긴 빵 굽는 주방인 듯 보였어요.

당일 생산, 당일 판매라고 쓰여있네요.
갓 구운 빵도 먹어보고 싶어요. 을~ 매나 맛날까요~~??~~!!

들어오자마자 빵 냄새가 소올 소올~~~~
코를 자극하네요.ㅎ


응봉상회 1층

2층에 먼저 올라와봐서 찍은 1층 사진이에요.
내부가 정말 넓죠?? 내부 천장은 나무로 보수작업을 한 듯했어요.

이런 창고는 어떻게 구했을까요.ㅋ
나도 갖고싶다.ㅎ....

 

 

응봉상회

맛있는 빵들 종류도 많아요.
이쪽 지역이 사과와 마늘이 특산물인데, 여기 육쪽 마늘빵이 있더라고요.
사진에 담았어야 했는데 깜빡했어요..^^;;;;;

저흰 다른 걸 시켰거든요.ㅎㅎ;;;


응봉상회

화장실 쪽에 예쁜 천장 조명과 타원형 거울이 있어요. 잠시 찰칵~!!

저는 다른 실내공간 같은데 가면 화장실을 중요하게 보는데 여긴 화장실이 아주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깔끔하면서도 넓고 여러 명 동시 수용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답니다.
화장실은 아주 칭찬해요. 굿~!!!!👍

그리고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 이랍니다.


응봉상회

1층보단 2층이 사진 찍기 좋은 자리들이 많더라고요.
사람들을 피해서 요리조리 각도를 맞춰 찍어 보았답니다.ㅋ

뷰는 음.... 시골마을 뷰에요.ㅎㅎ
한적하고 여유로운 시골 풍경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저도 늙었나 봐요. 전원일기가 생각나네요. 갑자기???ㅎㅎ


응봉상회 2층

이렇게 멋진 샹들리에도 있답니다. 크기가 꽤 컸어요.👍
영화 같은 데서 보면 항상 샹들리에는 떨어지죠~ 여긴 안 떨어집니다. ㅎㅎ^^;;;;
고급스럽고 예쁘네요.

 

 

응봉상회

내돈내산 인증 영수증입니다.ㅋ

아메리카노 아이스와 아인슈페너 아이스, 맛 있었어요.

근데 빵 이름이...... 기억 안 나서 영수증 보고 끄적이려 했는데, 그냥 빵 5,000원이라고 되어있네요.ㅎ;;;;;

치아바타 느낌의 빵은 아니에요. 일반 빵에 단호박이 들어가 있는??.. 그리고 위에 달달한 단호박 머랭?? 같은걸 살포시 얹어 올려서 구운 느낌의 빵이에요. 마시 써요.ㅎㅎ

달달하면서도 촉촉하고, 일회용 칼로 써는데도 잘 썰리더라고요.👍👏
이름 모를 빵 5,000원~~ "너도 맛있었다!!"🤤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설마 정말 빵 5,000원이 이름은 아니었겠죠??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용기를 내어 못난 사진 올려봤어요.ㅎㅎ


이상으로 [응봉 상회] 충남 예산 대형 베이커리 창고형 카페 응봉 상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