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여행

[필로스 호텔] 포항 호텔 숙소 가볼만한곳 추천 가성비 짱!! 필로스 호텔

바삭김 2021. 7. 29. 21: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공유하는 김바삭 입니다.^^

 

여행 계획에서 숙소 선택은 필수인데요.

제가 갑작스레 포항 여행 계획을 세우는 바람에 급히 숙소부터 찾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웬만한 숙소는 이미 예약이 다 차있더라고요, 그래도 열심히 찾아봤죠~

 

그래서 결정한 곳이 가성비가 좋은 필로스 호텔로 결정을 했답니다.^^

 

 

<필로스 호텔>


 

 

필로스 호텔

대전에서 약 3시간 걸려서 도착한 필로스 호텔 외관이에요.

별생각 없이 왔는데 막상 보니 생각보다 건물이 높고 커서 조금 놀랬어요.^^;;

 

갑자기 기대가 샘솟네요.^^

 

들어가 볼게요.

 

 

 

1층 로비

자동회전문을 통과하면 이렇게 높고, 넓고, 시원한 로비가 나와요.

샹들리에가 고풍스럽고, 멋지게 펼쳐져 있네요.👍👍

 

필로스 호텔은 예식도 진행을 하는 곳이더라고요.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올라가 볼게요.

 

 

 

객실 복도

저희가 머무를 방은 2인이 머무를 수 있는 디럭스 더블이랍니다.

 

전망 좋은 10층으로 방을 안내받아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슝~~~~

 

 

 

일회용 슬리퍼

입실을 하고 내부를 둘러봐야죠~~

옷장 안에 일회용 슬리퍼도 보이네요.

 

녹은 몸과 마음을 시원한 에어컨으로 얼려줘야겠어요~!!

 

 

객실 내부

객실 내부는 모나지 않고 깔끔하면서 기본을 갖춘 느낌의 객실이었어요.

10층 높이의 뷰인데요, 사진에선 안 보이지만 멀리 보면 포항 앞바다도 보인답니다.ㅎㅎ

 

짐을 풀고 더 둘러볼게요.

 

 

 

침대

침대는 뽀송한 느낌과 방금 세탁이 되어서 나온듯한 향기가 나요.ㅎㅎ 이런거 좋아요.ㅎㅎ

 

가운도 보이네요.

 

 

화장실

화장실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딱히 세련되진 않았지만 기본에 충실하게 청결함과 기본도구들이 잘 갖춰져 있었답니다.

 

좀 이따가 욕조에서 피로를 풀 겸 반신욕을~~ㅋ

 

10층 뷰와 조식 쿠폰

10층 뷰의 모습이에요. 직접 보면 훨씬 높게 보이는데 제 폰이 줌을 잡았나요?? 실물과 다르다는....ㅋ

 

조식쿠폰도 이렇게 2장이나 줬어요.^^ 저희가 머문 방이 조식 세트였거든요~

그렇지만 다음날 저희는 못 먹었답니다. 오전 8시 40분까지 직원에게 쿠폰을 보여드려야 가능하다고 했는데,

다음날 아침, 저희는 잠을 선택했어요.ㅜㅜㅜㅜ 

분명 전날에 "아침에 어떤 음식들이 있을까?? 예식도 하니 예식 뷔페??"라며 한껏 들떠서 얘기를 늘어놓았는데 말이죠..ㅠ

 

왜 조식은 항상 빠를까요.ㅠㅠㅠㅠ

마음은 식탐과 여행 계획으로 가득 찬 욕심쟁이지만, 막상 시간이 오면 제대로 실행하지 못한 것들이 많은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숙소는 나름 괜찮았다고 생각해요. 이 정도 가격에 조식 서비스라면 가성비 굿~!!이라고 생각했답니다.ㅎ

 

기분좋게 휴식을 취한뒤, 퇴실시간이 가까워져 부랴부랴 짐을 챙겨서 다음 여행지로 떠났어요.^^

 

 


이상으로 [필로스 호텔] 포항 호텔 숙소 가볼 만한 곳 추천 가성비 짱!! 필로스 호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더운 여름, 몸 관리 잘하시고요, 항상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