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여행

[대전 신세계 백화점] 대전 신세계 백화점 Art & Science 엑스포점 오픈

바삭김 2021. 8. 28. 10: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공유하는 김바삭 입니다.^^

 

이번에 대전에 신세계 백화점이 오픈을 했답니다.

가오픈 2일 후 8월 27일인 어제 정식 오픈을 했다고 해요.

 

딱히 살건 없었지만, 무려 38층 높이에 스타벅스도 있고, 점심도 해결할 겸 가보기로 했답니다.

 

<대전 신세계 백화점 Art & Science> 


대전 신세계백화점 안에는 아쿠아리움도 있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근데 이게 웬일..... 

 

멀리서부터 보면서 오는데 영상으로 나오고 있길래 이런 식으로 바닷속 풍경을 보여주는 건가?? 하고 의아했답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코로나로 인해 어류 수급에 차질이 생겨 일단 보류 중이라고 안내되어 있더라고요.ㅠㅠ

 

물고기들 보고 싶었는데ㅜㅜㅜ 코로나 정말 밉습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점심을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5층에 가보면 이렇게 중앙에 조형물이 전시되어 있어요.

그리고 식당가도 마련되어있는데 먹기 전에 잠시 둘러보기로 했답니다. 

 

 

5층엔 베로나 스트리트가 있는데요,

아마도 이탈리아의 베로나를 모티브로 만들지 않았나 싶어요.

 

둘러보는 거리가 예쁘고 아긔 자기 하게 중간중간 장식물들이 귀엽더라고요.^^

 

잠시 둘러보다가 배가 고파져서 식당가로 속보로 이동을 했어요.ㅎㅎ

 

 

식당가에 가보면 여러 가게들과 음식들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저흰 그중에 베트남 요리를 먹기로 했어요. 가게 이름은 반미 프엉~!! 

양지 쌀국수와 반미 샌드위치, 그리고 음료들을 시켰답니다.

 

오랜만에 쌀국수~~ 

너무 맛있더라고요.^^ 배고플 때 먹으니 더 맛있었답니다.

 

음료는 과일요거트와 레몬 얼그레이 티를 먹었는데요, 과일요거트는 느껴지는 맛 그대로 맛나고요,

특히, 레몬 얼그레이 티가 정말 제 입맛이 맞더라고요.

처음엔 약간 밍밍한 듯했는데 알고 보니 살짝 저어줘서 먹으니 밑에 시럽이 섞이면서 정말 너무 맛있는 음료가 되었답니다.

 

드실 기회 되시면 꼭 저어 드세요.^^;;

 

샌드위치도 정말 맛있었어요.~ 어느 하나 나무랄 데 없는 완벽한 식단이었답니다.ㅎㅎ

 

 

 

흠..... 여긴 몇 층이었는지 기억이...^^;;;

커다란 통유리가 시원하게 밖을 보여주네요.

 

여기서 오른쪽에 보시면 지그재그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요, 그쪽으로 올라가 보면 

과거 우리들의 꿈과 희망을 노래했던 꿈돌이 동산(?) 같은 곳이 나와요.ㅎㅎ

 

 

 

이렇게 꿈돌이가 나온답니다.

이곳에서 사람들이 사진도 많이 찍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놀이들도 있어요.

 

저는 어른이라서 여기서 놀면 안 되니깐 어른답게 쓰디쓴 아메리카노를 마시러 갔어요.ㅎㅎ

 

참고로 여기엔 스타벅스가 3개씩이나 있는데요,😱 정말 많죠??

호텔 쪽 건물에 38층 뷰가 좋은 곳에 있고, 5층에는 리저브가 있어요.

그리고 지하였나?? 그쪽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흰 이용하지 못했답니다.ㅠ 사람이 꽉 차서 앉을자리가 없더라고요.

평일 금요일이었는데도 이렇게 사람이 많다니ㅠㅠㅠ 주말엔 엄두도 안 나겠어요ㅜㅜ

하지만 뷰는 좋았어요.ㅎㅎ 나중에 다시 오기로 기약하고 대청호 인근 카페로 가기로 했답니다.^^

 

대전 신세계 백화점 Art & Science!! 쇼핑거리, 구경거리, 맛집 등등 즐길게 정말 많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시간 되시면 한번 가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대전 신세계 백화점] 대전 신세계 백화점 Art & Science 엑스포점 오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