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맛집

[세종] 세종 가볼만한곳 맛집 추천 대평리 : 충남순대국밥(feat.내돈내산)

바삭김 2021. 6. 1. 14:37
728x90
반응형

 

<충남 순대국밥>

 


 

주말이 되어서 점심을 간단히 밖에서 먹기로 하였다.

 

날씨가 좋으면서 살짝 더운 날씨였다.

 

날씨도 더운데 시원한 걸 먹을까??? 하면서 일단 급 폭풍 검색을 시작하였다.

 

한참을 검색하다 예전에 지인이 세종에 순대국밥 맛집이 있다고 해서 검색을 해보니 충남 순대국밥이라고 딱!! 나왔다.

 

그래서 지인에게 물어보니 맞다고 하여 세종으로 출발하였다.

 

처음엔 더워서 시원한 냉면 쪽으로 알아보다가 결국 고른 건 뜨거운 순대국밥이라니...ㅋㅋ

 

뭐~ 이열치열이다.ㅋㅋ

 


충남순대국밥 전경

골목길을 한참 들어가는데 여기에 순대국밥집이 있나??

 

할 때쯤!! 딱~~!! 등장!!ㅋㅋ

 

간판 글씨가 정말 크다.ㅋ 멀리서도 보고 오라고 크게 쓰여있나??

 

뭔가 딱 봐도 오랜 전통이 느껴지는 음식점 같이 보였다.

 

배고프다. 얼른 들어가자 ㅋㅋ

 

 

 

메 뉴 판

일단 가격은 요즘에 비해 착한 편이었다.

 

참고로 영업시간은

OPEN - 09:30
CLOSE - 20:00
BREAKTIME - 14:30 ~ 16:00

 

이렇데 시간대가 정해져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특히, BREAKTIME에 방문한다면 정말 낭패다.ㅋ

 

우린 순대국밥 2개랑 순대, 머리 고기 小

 

이렇게 주문하였다.

 

지금 보니 제육볶음도 있네~ 술국은 뭔가요??

 

 

 

기본 반찬들과 순대, 머릿고기小
이건 다대기

주문하자마자 기다리셨다는 듯이 기본 반찬들과 순대, 머릿 고기를 가져다주셨다.

 

정말 빨랐다. 하긴 손님들이 많으니 이렇게 해야 회전이 빨리 되겠지^^

 

밑에 사진은 순대국밥에 넣어 먹을 다대기 올 시다.

 

이 다대기가 여기서 큰 역할을 한다고 하던데 기대된다.ㅋㅋ

 

사진을 이렇게 찍고 있는데 곧바로 순대국밥 2개가 딱~~!! 등장했다.

 

이 역시 빠르다.ㅋㅋ 빨라서 너무 좋다.ㅋㅋ

 

 

충남순대국밥

 

충남순대국밥

양이 정말 많다.

 

위 사진은 들깨 가루랑 다대기를 넣은 사진이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명심하시길!!

 

술을 마시고 여기 와서 순대국밥에 절대 들깨 가루를 넣어 먹으면 안 된다.

 

왜????

 

술이 들깨~~~~~~~~^^;;

 

막간의 개그였습니다. 어떠셨나요~ 맘에 드시나요??ㅎㅎ🤣

 

별로였다면 죄송합니다.^^;;;;

양은 정말 엄청 많다.

 

일단 뚝배기 자체가 특대 사이즈다.

 

그래서 곱빼기나 특대 사이즈가 메뉴판에 없는 이유인가??

 

순대국밥 맛은 정말 너무 맛있다.

 

순대국밥 가게에서 흔히 나는 냄새도 안 난다. 냄새가 안나는 가게라 더욱 좋았다.

 

국밥이 나왔을 때 그냥 맛도 보고 다대기랑 들깨가루를 넣어 먹어 봤는데,

 

다대기가 다했다고 해도 정말 과언이 아니었다.

 

 

충남순대국밥

순대에 새우젓을 올려먹는 걸 좋아한다.

 

맛은 정말 너무 맛있다. 👍👍

 

내가 지금까지 먹어본 순대국밥 중 거의 최고???라고 할 만큼의 맛이었다.

 

그만큼 칭찬할 수 있다.ㅎㅎ 따로 시킨 순대랑 머리 고기들도 정말 너무 맛있고 고소했다.

 

순대 자체에서 진하고 고소한 육즙?? 같은 게 나오는 맛 느낌이었다.

 

추천할 만한 가게였다.

 

양도 너무 많고 맛도 좋고 최고다!!!

 

둘이서 먹기엔 너무 많은 양을 시켰지만, 터지는 배를 위로하며 다 먹고 나왔다.ㅋㅋ

 

아참, 나오면서 콘 아이스크림 떠서 먹을 수 있다. 참고하시길~~



이상, 세종 가볼만한곳 맛집 추천 대평리  : 충남순대국밥(feat.내돈내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