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맛집

[맥도날드] 맥도날드 BTS세트 방탄세트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베토디 내돈내산 리얼 후기

바삭김 2021. 6. 5. 13:52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BTS세트>

 


 

요즘 날도 자주자주 흐리고 좋은 날 찾기가 힘든 시기죠ㅜㅜ

 

점점 날씨도 더워지고 입맛도 점점 사라지는 요즘.....

 

해서!!!!!!!!!

 

쿠팡 이츠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ㅎㅎ

 

그리하여 요즘 단기간 출시된 

 

"맥도날드 BTS세트"

 

쎄또쎄또~~~~~ 먹어보기로 했어요 ㅎㅎ

 

맥도날드 BTS 세트

띵동~~~~!!

 

드디어 따끈따끈한 맥도날드 BTS 세트가 지금 막!! 도착했습니다.!! 얏호~~~~~!!

일단 너무 맛있는 향기와 시원한 아이스 드립 커피가 빨리 먹어달라고 

 

애원을 하네요.ㅋㅋ

 

배고파서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사진도 빨리빨리 찰칵찰칵ㅋㅋ

 

 

 

BTS 메뉴 멤버들

일단 맥도날드 BTS 세트는 본품, 즉 메인 버거는 제외됩니다.

 

그래서 우린 메인 버거를 평소 즐겨먹던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를 주문했죠~~^^

 

일단 가격은 매장에서 먹을 시 5,900원이에요.

 

집에서 배달시켜 먹는다면 배달료가 붙겠죠??

 

일단 맥도널드 BTS 세트는

 

치킨 맥너겟 10조각 + 기본 음료 M + 후렌치 프라이 감튀 M + 스위트 칠리소스 + 케이준 소스 + 토마토케첩

 

이렇고 구성돼 있어요~참고로 저는 기본 음료 M을 아이스 드립 커피로 변경했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변경하면 추가 금액이 발생되는데

 

아이스 드립 커피로 변경 주문하게 되면 추가 금액은 발생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요즘 어렵잖아요~ㅜㅜ

 

절약 절약~~!!

 

 

 

스위트 칠리소스, 케이준 소스

어때요?? 너어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맥너겟도 10조각이나 푸짐하게 들어 있답니다.^^

 

후렌치 프라이도 양도 많고 맛있어요~

 

일단 맥너겟 뚜껑 부분에 쏟아부어서 자리를 확보했답니다.ㅋㅋ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메인 버거는 제가 맥도날드 이용할 때 최애 햄버거인데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입니다^^ 줄여서 베. 토. 디라고들 하죠 ㅎㅎ

 

맥도날드는 항상 베토디죠^^

 

너무 급하게 찍어서 햄버거 내용물이 한쪽으로 쏠린 부분으로만 찍혔네요ㅜㅜ

 

반대편은 아주 실 하게 꽉 차있답니다 ㅎㅎ

 

 

 

맥너겟 + 스위트 칠리, 케이준 소스

버거를 먹기 전에 맥너겟을 먹어 보았는데요.

 

소스로는 스위트 칠리소스와, 케이준 소스가 있는데요.

 

스위트 칠리소스는 다들 아시는 맛으로 달고 매운맛 이잖아요??

 

근데 케이준 소스도 약간 매콤한 맛 이더라고요~

 

참고로 스위트 칠리소스보다 살짝 더 맵답니다.ㅎㅎ

 

아주 맛있게 약간 매워요^^

 

소스 양도 2개나 되어서 맥너겟 10개 찍어먹기엔 충분하니

 

푹! 푹! 찍어 먹어도 돼요 ㅎㅎ

 

오랜만에 이렇게 맥도날드 세트 시켜먹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이상 맥도날드 BTS세트 방탄세트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베토디 내돈내산 리얼 후기였습니다~

 

항상 코로나 19 조심하시고요~ 날은 흐리지만 마음만은 언제나 밝은 날 되시길 바랄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