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맛집

[야식]집에서 배달음식 쿠팡이츠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Feat . 내돈내산)

바삭김 2021. 6. 9. 18:37
728x90
반응형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항상 저녁이 되면 출출하다.

 

야식만 줄여도 나의 뱃살은 점점 나를 멀리 할 텐데....

 

머리와 몸은 따로 이야기를 한다.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배달앱을 열어 보았다.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고 누가 그랬던가.... 튀김에서의 왕!! 치킨을 시켜 먹기로 했다.

 

자주 시켜먹던 교* 브랜드는 잠시 뒤로하고 처음 먹어보는 곳으로 시켜보기로 했다.

 

그래서 결정한 곳이 이름이 단순하면서도 길어서 눈에 띈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으로 결정을 했다.

 

치킨을 자주 먹다 보니 정말 맛있는 집은 후라이드를 잘하는 집이라고

 

나 스스로 요즘 결정을 내린 터에 이 치킨집은 나를 그냥 지나가는 나그네로 만들지를 않았다.ㅋㅋ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그래... 얼마나 후라이드 잘하는지 보자!! 하며 시켰다.

 

예능 대세 배우인 하하 씨가 전속 모델이란다.👍👍

 

요즘 쿠팡 이츠가 점점 활성화돼가는 중인지 배달기사분들도 많이 늘어난 거 같고

 

배달이 빠르고 좋았다.

 

일단 가장 기본이 되는 양념과 후라이드를 시켰다.

 

이 두 가지만 맛보면 이 집의 어느 정도 맛집인지 예상을 할 수 있을 거 같다는

 

내 개인적인 판단이다.ㅋㅋ

 

그리고 사이드로 콜라와 얼음컵도 같이 왔다.

 

얼음컵에 콜라라..... 너무 좋다.ㅋㅋ👏👏👏

 

 

 

메인 치킨과 사이드 소스류

메인 치킨들과 콜라랑 얼음컵 그리고 절임무와 각종 소스류가 왔다.

 

거기에 물티슈랑 곰 젤리도 있다.ㅋㅋ귀엽다.

 

치킨박스는 옛 추억들을 떠올리게 해주는 추억의 치킨박스 느낌!!!!ㅎㅎ😄

 

그나저나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절임무는 물이 좀 적게 들어있으면 좋겠다.

 

한 번도 흘리지 않았던 적이 없던 거 같다.ㅠㅠ

 

다음부턴 절임무 먹을 땐 싱크대에 물을 버리고 무를 먹어야겠다.ㅋ

 

 

 

양념, 후라이드

드디어 개봉박두!! 쨔잔~~!!

 

맛있고 탐스럽게 생긴 양념과 후라이드가 얼굴을 내밀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양념과 바삭바삭해 보이는 후라이드의 모습이다.

 

고소한 향기가 빨리 젓가락을 들게 만들지만 일단 사진이 우선이다.ㅋ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일단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고 했다.ㅋㅋ

 

튀김옷이 약간 두껍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맛있었다.

 

후라이드도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맛있게 냠~~~~~!!

 

결과적으로 이 정도 가격과 이 정도의 양, 그리고 이 정도의 맛이면

 

분명 다음에도 또 시켜 먹을 듯하다.


요즘 야식을 자주 먹어서 걱정인데

 

오늘도 그 걱정을 어김없이 유지해 나간다.ㅜㅜ😥

 

하지만 먹는 것도 행복 중의 하나!!

 

행복을 못 누린다면 그건 불행이다.ㅋㅋ

 

하지만 내일은 참아보도록 해야겠다. 

 

참아서 지출과 걱정을 줄여야겠다.ㅎㅎ

 

이상 집에서 배달음식 쿠팡이츠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Feat . 내돈내산) 이었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코로나 19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