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천안] 천안 가볼만한곳 천안 카페 추천 아메리카노 핀스카페(feat.내돈내산)

바삭김 2021. 3. 22. 17:34
728x90
반응형

천안에 나들이 갔다가 알게 된 카페를 방문하였다.

 

<핀스커피>

 

 

 

핀스 메뉴

비가 와서 외관은 못 찍었다. 오는 길이 시골길이라 조금 헷갈렸지만 크게 어렵진 않았다.

 

아!! 참고로 예식장 쪽으로 들어와야 된다.ㅋㅋ긴장하지 마시길ㅋ

 

일단 입구로 들어와서 온도, 큐알 체크 한 다음에 메뉴를 고르러 갔다.

 

여느 카페와 마찬가지로 가격은 요 정도로 무리는 없어 보인다.

 

우린 자몽에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다.

 

모두가 아는 맛이 무섭다고 맛은 좋았다.ㅋ

 

 

 

 

 

 

핀스 카페

자리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고, 화장실은 1층 우측에 위치해 있다.


음료도 맛있고 빵도 여러 종류에 갖가지 멋들어지게 차려있고 환상적인 뷰가 사람들이 많은 이유인 듯하다.

 

 

 

 

 

포토존

조그마한 식물원 같기도 한 이곳에서 사진도 찍으면 이쁘게 나올듯하다.

 

사진 찍고 싶었지만ㅜ 뒤에 사람이 많아서ㅜㅜ

 

식물 나무들이 다들 건강해 보여서 색감이 이뻐 보인다.

 

 

 

 

 

 

초록 보리밭 뷰

아마 이 뷰 덕분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듯.

 

날씨가 좋았다면 저 보리밭을 한번 걸어보고 싶은 생각이^^

 

정말 너무 평화롭고 초록 초록한 뷰가 한층 마음을 밝게 해 주는 거 같아 힐링이 되었다ㅎ

 

날씨가 좋을 때 다시 한번 방문해서 꼭 저길 걸어야겠다ㅎ

 

 

 

 

 

 

이렇게 2층 올라가는 계단에는 계단식으로 앉을 수도 있고,

 

1층엔 사과 피씨도 있어서 인터넷 서핑할 때 좋을 것 같다.

 

우와~~~~~~~~~~~~~~~저 귀한걸.........

 

그리고 통유리가 전체 전망을 보여주고 있어서 탁 트인 느낌이 아주 좋단 생각이 들었다.

 

날이 좋으면 감당이나 될지..... 대체 어쩌려고.........

 

내 마음이 감당할 수 있을까 ㅋㅋ

 

 

 

 

 

문어 소시지빵

문어 소시지 빵이다ㅋ 뭔가 메롱 하는 거 같다ㅋ 너무나 귀엽다 ㅋㅋ

 

먹어볼까 하다가 문어랑 눈 마주쳐서 못 먹겠다고 한다.ㅋㅋ

 

근데 입이 다리 쪽처럼 보여.. 뭐지 ㅋㅋ

 

뭔가 닮았단 생각이 들었는데 생각해보니 심슨!!! 심슨을 닮았어!!ㅋㅋㅋㅋ

 

나만 느끼는 것일 수도ㅎㅎ 이밖에도 빵 엄청나게 많았는데 다 못 찍었다ㅜ

 

하지만 얘는 그냥 못 지나가겠더라는...ㅋㅋ

 

 

 

 

 

 

여긴 화장실 입구

여긴 화장실 입구! 뭔가 느낌 있고 멋스럽다.

 

화장실 내부도 엄청 넓어서 동시에 많은 인원이 사용할 수 있게끔 되어있었다.

 

이런 거 아주 좋아!!!!!

 

 

 

 

 

주차장도 엄청 넓고 여유 있다ㅋ 비가 와서 차로 뛰어가는 커플도 보이네ㅎㅎ

 

카페 외관은 아쉽게도 비가 오는 바람에 찍지 못하였다ㅜㅜ

 

희한하게 우리도 차로 갈 땐 비가 엄청 내렸는데,

 

차 타고 1분쯤 지나니 비가 그친다 항상...... 거짓말처럼.......ㅜㅜ머피의 법칙인가ㅜㅜ

 

여하튼 담에 날씨 좋으면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다~

 

어쨌거나 날은 흐렸지만 마음만은 힐링되는 천안 나들이였다^^

 

이상 천안 가볼만한곳 천안 카페 추천 아메리카노 핀스카페(feat.내돈내산)후기 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