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여행

[천안 여행] 대전 근교 추천 광덕산 다인 캠핑장 이용 후기(feat.내돈내산)

바삭김 2021. 6. 13. 21:47
728x90
반응형

<광덕산 다인 캠핑장>


 

요즘 날씨 변덕이 심한 거 같다.

 

주말마다 비가 오는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이번 주말

 

엔 날씨가 좋아서 친구들이랑 넷이서 대전 근교에 있고,

 

천안 바로 밑에 위치한 광덕산으로 캠핑을 갔다.

 

이름은 다인 캠핑장 이란 곳이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다 같이 모이지 못해서 아쉽지만ㅜ

 

가까운 친구들 딱 4명이 시간이 맞아서 캠핑을 나섰다^^.

 

 

 

룰루랄라~~

 

대전에서 차를 타고 1시간가량 달려서 가니 광덕산이 나왔고,

 

또 광덕산에서 조금 더 들어가니

 

다인 캠핑장이라고 커다란 바위 명패?? 같은데

 

쓰여 있었다. 설레는 마음으로 주차장으로 향했다.^^

 

 

 

주차장, 수영장, 정자, 정자내부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주차장이 보인다.

 

참고로 조금 더 올라가서 안에 들어가면 주차장이 또 있다.

 

주차장이 조금 좁다고 생각했는데 위에도 있다 해서

 

위에 주차를 막상 하고 보니 생각보다 좁단 느낌은 들지 않았다.

 

그리고 수영장이 보였는데 아쉽게도 다음 주 주말부터 개장한단다.ㅜㅜ

 

아쉬움을 뒤로하고 바로 옆에 커다란 정자가 있어서 가보았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캠핑장 규모에 비해 정자가 꽤 크게 느껴졌다.ㅎ

 

일단 정자는 시원하게 동서남북이 뚫려있어서 바람이 잘 통하여 시원했고,

 

앉아서 쉬거나 아이들이 간단히 놀 수 있는 놀이시설이 마련되어 있었다.

 

 

 

 

시간이 더 흐르기 전에 텐트를 치기로 했다.

 

사실 날씨가 더워서 조금 쉬면서 더 돌아보려 했지만

 

일단 여기서 더 늦어지면 더 게을러질 것 같아서

 

텐트 먼저 설치 후 나머지 주변을 구경하기로 했다.

 

땀이 났다.ㅋ 텐트를 먼저 설치 후 빔과 스크린을 설치했다.

 

이따가 볼 영화를 위해~~~~^^😆😄😍🤗

 

그리고 텐트를 준비해온 친구가 장작도 따로 많이 가져와서

 

덕분에 불멍을 할 수도 있었다^^.

 

 

 

 

텐트를 설치하고 불멍도 조금 한 뒤 열매가 보이길래 가보았는데

 

포리 똥ㅋ(시골에서 어른들이 부르던 이름)이 보였다. 보리수 열매다.

 

빨갛게 잘 익어서 캠핑장 사장님께서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먹어보았는데

 

새콤달콤 정말 맛있었다. 너무 작아서 한주먹 따서 한입에 넣고 싶었다.ㅋㅋ😍

 

보리수 열매가 주렁주렁 풍년이었다.😄😄

 

 

 

여긴 다인 캠핑장 안에 있는 작은 다인 카페이다.

 

사장님께서 직접 운영 중이시다.

 

흔들 그네도 보인다.

 

 

 

블리

카페에 들어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4잔을 시켰다.

 

카페 내부는 아직 정리 중 느낌이었고 넓진 않았다.

 

그리고 너무 귀엽게 생긴 말티즈 강아지가 있었다.

 

약간 통통하면서 엄청 순하고 사람을 잘 따랐다.

 

눈이 정말 강아지 인형처럼 맑고 엄청 컸다.

 

너무 이뻤다. 이런 눈은 처음 본다.ㅜㅜ

 

이름은 러블리에서 앞글자 러 자만 빼서 블리라고 지으셨단다.

 

으휴ㅜ 정말 러블리하게 생겼다.ㅜ

 

너무 이쁘고 귀여워ㅜㅜㅜㅜ왜 날 힘들게 하니ㅜㅜ😂

 

한참을 블리랑 사진도 찍고 놀다가 우리 텐트로 돌아왔다.

 

 

 

블리와의 아쉬움을 뒤로한 채 우린 저녁을 준비해서 바비큐 구이를 시작했다.

 

등갈비와 소시지, 그리고 두터운 삼겹살과 직접 바다에서 잡은 큰 우럭을 구웠다.

 

정말 맛있게 먹었다.

 

맛있게 먹고 나서 빔으로 영화를 감상했다. 이렇게 우린 하루를 보냈다.^^

 

아참,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었는데 개수대와 화장실, 그리고 샤워실이 있는데

 

정말 깔끔하고 시설 이용이 편리하게 이루어져 있었다.

 

그리고 여긴 직접 설치하는 캠핑자리와 글램핑도 운영 중인 듯 보였다.

 

다음엔 글램핑으로 와봐야겠다.


이상으로 대전 근교 추천 광덕산 다인 캠핑장 이용 후기(feat.내돈내산) 였습니다.

 

날씨가 많이 덥네요. 밤낮 기온차가 크니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요.

 

언제나 항상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