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맛집

[강릉] 강릉 가볼만한곳 강릉 맛집 주문진 맛집 막국수 대동면옥(feat.내돈내산)

바삭김 2021. 5. 27. 17:49
728x90
반응형

<대동면옥>


 

오래간만에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였다.

 

그리고 대망의 실행의 날!!!!!!!

 

대전에서 빨리 가야 3시간 30분 거리인 강릉여행을 계획했다!!

 

설렌 마음을 안고 고속도로를 질주했다.ㅋ

카카오니니즈 친구들과 함께 드라이빙~~^^

요즘 비가 자주 와서 걱정했는데 오늘만큼은 우리를 위해 비가 멈추어 주시었다고 한다!!!!!

 

설상가상 날씨마저 좋다..ㅜㅜ 아 행복해.....^^

 

겸손한 우리 니니즈 친구들은 에어컨 때문에 나에게 인사 중이시다.ㅋㅋ

 

에어컨 바람을 막지 말 지어 닷!!!!!!!!!

 

 

문막휴게소

1시간 30분 정도 달리니 문막휴게소가 보여 중간에 쉬기로 하였다.

 

지도를 보니 정확히 중간에 위치해 있었다 ㅋㅋ

 

우린 여기서 던킨에서 파는 도넛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찌뿌둥한 몸뚱이 활성화 좀 시키고 다시 출발하였다.ㅋㅋ

 

 

 

강릉 도착^^

톨게이트를 지나고 나서 대전에서부터 출발하여 3시간 30분을 멍하게 달려오다가

 

위에 명판??ㅋㅋ같은 게 보이니 정말 강릉 온 게 실감이 나고 잠이 확 깨는 거 같았다.ㅎㅎ

 

머나먼 길을 떠나 정말 강릉까지 오다니ㅜㅜㅜ너무 좋다ㅜㅜ

 

 

대동면옥

일단 배가 너무 고파서 강릉 첫 여행지 맛집인 대동면옥에 방문하였다.

 

맛집답게 사람들로 북적였고 줄들도 있었다.

 

주차장도 꽤 넓었는데 차들로 가득했다.

 

하지만, 밥집이라 회전율도 좋아 자리가 

 

금방금방 나는 듯했다. 주차자리 걱정은 ㄴㄴ

 

 

 

대동면옥

신기했던 게 가게 안에 안 들어가도 입구 쪽에 대기 등록을 할 수 있었고,

 

또 카카오로 연계되어 현재 순번과 내 순서가 오면 알림 기능도 갖추어져 있었다.

그나저나 내 순서는 언제 오냐고요 오오오오오오ㅜㅜ

 

 

 

비주얼 보소~~

왼쪽이 회비 빔 막국수, 오른쪽이 물 막국수이다.

 

 

비주얼만 보면 여느 막국수집이랑 비슷하죠~???

 

니들이 막국수 맛을 알아!!!!

 

먹어보면 정말 맛있다.

 

막국수 하면 떠오르는 그 맛에서는 단연 최고++++인듯한 느낌이다.

 

 

 

먹다찍어서 좀 그렇지만 정말 존 맛이다 ㅋ

배고프고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는 걸 깜빡하고ㅜㅜ, 허버 허버 먹다 찍은 사진이라 죄송....^^;;;

 

육수가~꿀꺽!! 육수가~ 끝내줘요~~!!

 

정말 맛있었다. 보통 난 차가운 이런 국수들은 약간의 기름기 같은 것도 있는 거 같아서

 

대부분 국물은 조금만 먹고 남기는데 여긴 네버 그럴 수 없다!! 말리지 맛~!!

 

수육도 있었지만 우린 분명 못 먹는다.

 

못 먹어본 걸 남겨둬야 또 올 일이 생긴다.ㅋㅋㅋ

정말 너무 맛있게 먹고 갔다.

 

나중에 강릉 오면 또 와야 할 곳이다 ㅋ

 

이상 강릉 가볼만한곳 강릉 맛집 주문진 맛집 막국수 대동면옥(feat.내돈내산)에서  즐거운 점심이었다^^

 

모두들 건강 챙기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