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여행

[태안] 태안 가볼만한곳 추천 가족여행 빛 축제 네이처 월드

바삭김 2021. 6. 23. 00:08
728x90
반응형

 

<태안 빛 축제 네이처 월드>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정보를 알려 드리고자 노력하는 바삭바삭 김바삭 입니다.😍

 

태안여행을 와서 태안 가볼만한곳 추천을 검색해보니 빛 축제를

 

운영한다고 해서 네이처 월드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네이처 월드

 

네이처 월드 매표소

숙소에서 밤을 기다렸다가 살짝 어두워지기 시작해서 

 

태안 네이처 월드로 왔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매표소로 도착을 했답니다.

 

참고로, 주차장은 오시다 보면 크게 안내되어 있어서 

 

오시면 쉽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영수증과 버물리

성인 기준으로 1인당 9,000원이에요.

 

가격보고 조금 놀래서ㅋ

 

빨리 제휴 사이트 같은 곳을 찾아봤어요.

 

야놀*에서 1천원 할인 중이더라고요.

 

2명이서 16,000원에 가려고 온라인 사이트로

 

매표소 바로 앞에서 구매를 했어요.

 

하지만....... 최소 1일 전 구매 티켓만 사용 가능하다는 점...ㅜㅜ

 

결국 어쩔 수 없이 제값 주고 구매를 했네요.ㅜ

 

그리고 버물리도 준비했어요.

 

태안 쪽은 대부분이 시골이라서 모기나 해충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특히 밤이라서 필히 챙겨 왔답니다.^^

 

 

 

네이처 월드 안내도

 설상가상으로 가장 보고 싶었던 1동산도 임시 폐쇄네요.ㅜㅜ

 

그렇지만 할인은 1도 없었다는....ㅜㅜ 

 

수국 꽃박람회는 낮에 하는 것 같더라고요.

 

 

네이처 월드 빛 축제

저기 보이는 산수 셈의 정답은 뭘까요.ㅎㅎ

 

이곳엔 하트에 관련된 전등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태안 바다를 상징하는 대형 갈매기도 보이네요.

 

 

 

네이처 월드 빛 축제

여러 동식물들로 표현을 많이 해 놨더라고요.

 

거대하고 웅장한 것부터 작고 소소한 것까지 많았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여행 단위로 대부분 오셨더라고요.

 

그리고 이날은 고맙게도 해무가 빛 축제까지 와줘서 뿌옇게 관람을

 

했답니다.^^;;

 

 

 

네이처 월드 빛 축제

터널은 예쁘더라고요. 천장에 달린 구 형태 색깔이 뚜렷하고

 

또한, 선명하면서도 오차 없이 불빛을 밝혀주고 있었어요. 

 

그리고 바닥에 선명하게 빛으로 텍스트를 쏘아줘요.

 

아마 레이저겠죠??

 

 

 

네이처 월드 빛 축제

이렇게 연못도 조성되어 있고, 그 위에도 빛으로 장식을 해놨어요.

 

예쁜 하트 다리도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여기도 가족여행객들이 많이 보이는 곳이에요.

 

근데 연못이라서 그런지 벌레가 많았어요.ㅠ

 

지역 특성상 어쩔 수 없죠.

 

 

네이처 월드 빛 축제

가장 보고 싶었던 1동산이 임시 폐쇄되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빛 축제를 다녀왔네요.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으로 추천드려요~

 

아참, 해충 기피제라던지 물파스류는 필수품이에요^^

 

 

 


 

이상으로 태안 빛 축제 네이처 월드 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