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여행

[장태산 자연휴양림] 대전 가볼만한곳 대전 장태산 자연휴양림/장태산 출렁다리/장태산 스카이웨이

바삭김 2021. 6. 29. 15:57
728x90
반응형

 

<장태산 자연휴양림>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정보를 알려 드리고자 노력하는 바삭바삭 김바삭 입니다.😍

새벽부터 잠을 설쳐서 4시에 기상했더니 눈이 뻐근한 느낌이 계속 이어지네요ㅜㅜ

하지만 피곤함을 이겨내고 대전 가볼만한곳으로 장태산 자연휴양림을 가보기로했어요.


장태산 자연휴양림 가는길
장태산 자연휴양림 주차장

신기하게도 막 도착을 했는데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날을 잘못 잡았나... 싶다가도 오히려 운치 있다고

생각하고 전진하기로 했답니다.ㅎㅎ

멀리 차에 우산을 두고 내려서 그냥 살짝 맞을 생각하고

걸었어요.



매점과 식당

이쪽에 식당들과 매점이 있어요.

 

마약떡볶이는 마약이 들어간걸까요??^^;;🤣

그리고 안 보이지만 저기 뒤에도 전집이 있어요.

비가 와서인지 고소한 향이 더 퍼지네요.

혼자 와서 먹기도 그렇고ㅎ;; 배고프네요ㅜ



귀여운 당나귀

귀여운 당나귀예요.ㅎㅎ 근데......

전집에선 고소한 냄새가 났는데

여기서는 음.......^^;; 😂😂

당나귀들이 너무 순하게 가만히 있더라고요.

그래서 가까이서 찰칵~!!

당나귀 먹이 체험도 있네요.^^




장태산 자연휴양림

주차를 하고 비도 오는데 걸어왔더니

주차장이 또 있더라고요...;;

제가 주차한 곳도 꽤 들어와서 했다.라고

나름 만족했는데..ㅋㅠㅠㅠ

저 높이제한 사진 잘 기억하시고 저기까지

오셔서 주차하시면 돼요.

20번 초록이 버스도 다니니깐

참고하시면 될듯해요.




메타쉐콰이어와 데크, 놀이터
장태산 자연휴양림 연못

숲 속 어드벤처로 가는 길에 길게 쭈욱 뻗은

메타쉐콰이어와 쉴 수 있는 데크랑 놀이터가

있어요. 비가 안 왔더라면 잠시 쉬고 가고

싶었어요.

예쁜 연못도 있어요.^^


 

 

장태산 숲길 안내도

장태산 자연휴양림 안내도와

문재인 대통령님께서 방문하신 안내도인데요.

직접 걸으셨던 장소와 사진이 담겨 있어요.

그 뒤로 장태산 자연휴양림이 더 알려진 듯

하기도 해요.^^




장태산 출렁다리

밑에서 올려다본 장태산 출렁다리예요.

높아서 무섭지 않을까 생각 들더라고요.

그래도 빨리 가봐야죠.ㅎㅎ



숲속 어드벤처
숲속 어드벤처 가는길
장태산 출렁다리 가는길

장태산 자연휴양림 관리사무소 쪽으로 오시면

숲 속 어드벤처 입구가 보여요.

쭈욱 올라가시면 돼요.

빗방울이 예쁘게 나뭇잎들 끝에 매달려있네요.^^



장태산 자연휴양림 출렁다리

 

 

장태산 출렁다리에서 내려다본 사진

깔끔하면서 멋있게 만들어져 있어요.

영상보시면 예쁜 새소리도 들려요.^^

 

출렁다리 가운데엔 구멍이 뚫려있어서

 

밑에 보시면 조금 무서울 수도 있어요.

정말 높네요.^^;;

어느 중년부부 두분이 계셨는데 남편분은

괜찮다!가자시고~~ 아주머니는 난 못간다!고

하시면서 실랑이를 벌이시더라고요. ㅎㅎ



장태산 스카이웨이

장태산 출렁다리 바로 옆에 스카이웨이도 있어요.

여긴 전망대인데요. 높이 빙빙 돌아서 올라가시면

정상에 이렇게 구경도 하고, 쉴 수 있게 마련되어 있답니다.



스카이웨이 전망대에서 본 뷰

마지막으로 스카이웨이 전망대에서

바라본 뷰에요.

높아서 멀리, 높이 보이네요.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에요.^^

요즘 나무들이 초록초록해서 산책하기

딱 좋은 날인 듯해요.

보통 장태산은 봄부터 가을까지 운영한다고

보시면 될 듯하고요. 가을 단풍도 빼놓을 수 없죠^^

다음에 또 다른 배경으로 다시 찾아가도록 할게요~


이상으로 대전 가볼만한곳 대전 장태산 자연휴양림/장태산 출렁다리/장태산 스카이웨이 산책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