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강릉] 강릉 가볼만한곳 여행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모닝세트(feat.내돈내산)

바삭김 2021. 5. 29. 14:39
728x90
반응형

<보헤미안 박이추>


강릉 여행 중 숙소에서 하루를 보내고,

 

이튿날 동이 트는 알람 소리에 무거운 눈꺼풀이 기상을 했다.

이튿날 일출 모습

이튿날이 되어서 새벽 5시 30분쯤??이었나?? 

 

미리 일출시간을 알아보고 알람을 맞춰 놨다.

 

정말 일어나기 너무 힘들었다.ㅋㅋ하지만~~~~!!!!

 

점점 해가 뜨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다. 올해 일출은 날이 흐려서 보질 못했는데,

 

우연찮게 강릉 여행 와서 숙소에서 보게 될 줄은...ㅋㅋ

 

가슴 벅차고 뭔가 오늘 하루도 뜻깊고 즐겁게 다녀야겠다는 다짐이 드는 순간이었다 ㅋㅋ

 


 

보헤미안 박이추

강릉 숙소에서 일어나자마자 모닝세트를 먹기 위해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공장을 방문하였다.

 

참고로 모닝세트는 오전 11시 이전에만 주문 시 가능하다.

 

아마 난 10시 30분쯤 간듯하다.ㅋ

 

사진엔 안 보이지만 왼쪽에 쭈욱 주차장이 길게 자리 잡고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듯해 보인다.^^

 

 

 

보헤미안 박이추
보헤미안 박이추

 

카페 외부에도 자리가 있어서 먹을 수 있고 내부에도 여러 자리가 있다.

 

사진에서 보이는 곳 외에도 다른 쪽에 더 자리들이 있다.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지만 뷰가 더 좋은 다른 공간은 사람들이 많이 식사 중이셔서

 

찍질 못했다. 아마 와보시면 알게 될 것이다ㅋㅋ 

 

 

 

보헤미안 박이추

여러 가지 원두 종류와 기념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도 할 수 있었다.

 

그리고 먹을 자리에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칸막이도 설치되어있다.

 

창가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거기는 만석이라 앉을 수가 없었다.

 

창가 쪽 앉아서 먹을 생각에서만 왔는데ㅜㅜ 예상치 못한 변수가ㅜㅜ

 

아쉬움을 뒤로한 채 안쪽 벽 쪽에 자리 않아야만 했다ㅠㅠ

 

 

 

보헤미안 박이추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정말 많은 여러 종류 음료와  식사를 선택하고 먹을 수 있다.

 

우린 아직 아침 식전이라 모닝세트를 시켰다.

 

배가 고파서 등이 굽어지는 중이었다 ㅋㅋ

 

빨리 나와라ㅠㅠㅠㅠ

 

 

 

보헤미안 박이추 모닝세트

짠 ~~~~!!!!

드디어 모닝세트 등장이시다!! 오홋!!!ㅋ

왼쪽 사진은 무엇일까요??ㅋㅋ

 

삶은 계란 찍어먹으라고 소금을 전구에 넣어주셨다..ㅋㅋㅋ

 

너무너무 너무 귀여워 ㅋㅋ

 

채소 샐러드와 구운 식빵 토스트 그리고 삶은 계란이 나왔고,

 

소스는 딸기잼과 버터가 나왔다.

 

채소 샐러드에는 드레싱도 뿌려져 나왔다.

 

자 이제 정신줄 놓고 흡입을 해보자~~!!!!!!!!!!!

 

맛있다!!!!! 다 아는 맛이 무섭다고 정말 맛있었다~!!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공장 관람로

모닝세트를 정신없이 먹고 소화를 시키기 위해 밖으로 나와서

 

옆에 보면 커피공장 관람로라고 쓰여있는 건물을 볼 수 있다.

 

아마도 여기서 로스팅도 하고 여러 준비 과정을 거치는 공간인 듯해 보인다.

 

이제 식사도 마치고 소화도 됐으니 이제 바닷가를 가볼까??ㅋㅋ

 

여기를 끝으로 카페를 나왔다~!!

 

이상 강릉 가볼만한곳 여행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모닝세트(feat.내돈내산) 방문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