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여행

[금산 하늘물빛정원] 대전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금산 하늘물빛정원

바삭김 2021. 6. 30. 21:10
728x90
반응형

 

<금산 하늘물빛정원>

 



안녕하세요.^^
언제나 좋은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유하고 싶은 김바삭 입니다.^^


비가 오려는지 날이 습하고 덥네요^^;;

오늘은 대전 가볼만한곳으로 산책하기 좋은 금산 하늘물빛정원에 다녀왔어요.

습하고 더운데 물가로 산책을 간 거죠~ㅎㅎ;;;


금산 하늘물빛정원
금산 하늘물빛정원 카페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하고 좋았답니다.

주차장은 넓게 잘 마련되어 있어요.

카페도 운영 중이고 사진 찍을 수 있게 루돌프 사슴도 있네요.ㅋ


금산 하늘물빛정원 안내도

안내도인데요.

예쁘게 벽화로 그려져 있더라고요.

색감이나 뚜렷한 이미지, 그리고 빨간 벽돌을 사용한 액자틀이 개인적으로 정말 이쁘더라고요.^^


금산 하늘물빛정원 실내정원

여긴 금산 하늘물빛정원내에 있는 실내정원 같은 곳인데요.

온실이 아니라서 시원하게 구경하실 수 있답니다.

오른쪽 이미지처럼 쉼터 같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실내정원
족욕카페

숲 길도 예쁘게 조성되어 있답니다.^^

실내정원 안쪽에 보시면 족욕카페도 운영 중이에요.

예전에 와서 족욕하고 갔던 추억이 있어요.^^

오늘은 패스하기에 족욕카페 내부는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실내정원

안쪽으로 쭈욱 들어가 보면 기념품샵이랑 식당이 있어요.

그리고 오랜만에 바오밥나무와 어린왕자도 보이고요.^^



수국

실내정원을 둘러보고 밖으로 나오면 산책길이 나와요.

그리고 이렇게 수국들이 줄지어 있답니다.~😍

수국은 한가득 모여있는 충만한 모습이 참 보기 좋은 것 같아요.^^

계속 걸어가 봅니다.



허브향 내음길

안내판이 살짝 지워졌는데 허브향 내음길이라고 쓰여있어요.

꽃 명칭 라벨은 못 찾아서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ㅜㅠ

우뚝 솟아있는 모습이 약간 닭벼슬??같은 느낌도 주고 있어요.ㅎㅎ



야외 테이블

산책로를 따라오면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저기 멀리 보면 화로 같은 것도 보이네요.

날이 쌀쌀해지면 모닥불을 피워주시겠죠??

저런 모닥불 같은 걸 보면 뭐든 구워 먹고 싶어 져요.ㅎㅎ

왜죠.... 갑자기 군고구마가 먹고 싶어서 목이 메이네요.^^;;;🤤🤣

 

 

 

그리팅맨

'인사'는 모든 관계의 시작입니다.라는 문구를 시작으로

그리팅맨은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가장 기본적인 행위인 '인사'를 통해

세상이 소통되도록 평화와 화해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라고 쓰여있어요.

워닉 그룹에서 창조되었나 봐요.

그리팅맨은 겨울엔 좀 춥겠네요.ㅎㅎ

추울 땐, 아까 그 화로에 가면.........^^;;;;;;;



저수지
집으로 가는길

장산 저수지를 끝으로 이제 주차장으로 돌아가려 해요.

저수지가 조금 말라서 물 밑바닥이 보이는 곳이

많더라고요.

하늘물빛정원은 규모가 그리 크지 않아서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거 같아요.

제가 돌아본 장소 외에도 예쁜 안내도를 보면

산 쪽으로 길지 않게 산책로가 따로 조성되어 있는 거

같더라고요. 위에 이미지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가족분들이랑 오셔도 참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전 이만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이상으로 대전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금산 하늘물빛정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