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 스톤폴스 ] 청주 뷰 맛집 대형 카페 '스톤폴스'

바삭김 2022. 5. 4. 17: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공유하는 바삭바삭 김바삭 입니다.^^

 

주중 열일을 하고 주말이면 나 자신에게 힐링을 주고 싶은 보상심리가 다들 생기시죠~

요즘 연이어 날씨도 좋고.....😆😆

 

하여!!!!🤔🤔 근처 콧바람좀 쐬러 청주를 다녀왔어요^^ㅋ

 

청주 명물인 성안길 호떡을 먹을까 하다가 걷기도, 기다리기도 힘들 거 같아서 쉴 겸 카페를 찾아봤답니다.

 

<스톤폴스>


청주에 신상카페가 생겼다는 인터넷 글을 보고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스톤폴스'라는 카페인데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외관과 실내사진을 못 찍었어요.ㅜㅜ😭😭

 

가격은 요즘 대부분 오천원이 넘는 카페가 많아졌더라고요.ㅠㅠ

물가가 오르니 자연스레 따라 오르는건 어쩔수 없는건가봐요.

 

 

스톤폴스만의 시그니처 커피 두 종류에요.

저는 처음 방문하는 카페는 아메리카노 맛을 꼭 보기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시그니처 커피 스톤라떼를 주문했어요.

"블랙 카카오의 다크함과 쌉싸름한"의 문구가 선택을 할 수밖에 없더라고요.ㅎㅎ

 

카카오 얼그레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음을 기약~~~^^ 

 

 

 

 

 

주문을하니 음료 나오려면 30분정도 기다려야한다네요...^^;;

그만큼 사람이 많았답니다.ㅋ

 

사진상은 1층 창가자리인데요, 정말 잡기 힘든 자리인데 운좋게 다른 분들이 딱 일어서는

모습을 보고 후다닥~!! 달려가서 앉았지요.ㅎㅎ😁👍

 

인공폭포 모습이 멋지더라고요. 

그앞에는 잔디밭이 깔려있고 그 위를 걸어다닐 수 있게 해놔서 포토존이 되어있어요~

 

 

진동벨이 울리고 음료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는 나름 고소하고 괜찮다는 평가를 내렸고(개인적인),

스톤라떼는 정말 좋았어요. 기본 라떼의 고소함에 진한 다크의 쌉싸름함이 정말 조화가 좋더라고요.

"괜찮은 궁합의 음료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빵은 두가지를 골랐는데요,

모카크림이 중간중간 들어간 빵이랑 카스타드를 짜 넣은 동그란 커다란 빵을 골랐어요.

개인적으로 커피향을 무지 좋아하는 저는 모카빵이 맛나더라고요.ㅎㅎ

 

나름 괜찮았던 추억을 남겨준 거 같아서 다음에 또 오기로했답니다.^^ 😍😍


이상으로 '[ 스톤폴스 ] 청주 뷰 맛집 대형 카페 '스톤폴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