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맛집

[얌샘김밥] 분식, 김밥 맛집 추천 한끼 든든한 얌샘김밥

바삭김 2021. 10. 7. 20: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공유하는 바삭바삭 김바삭 입니다.^^

요즘 배달 음식을 많이 시켜먹는 거 같아서 줄여보려 했는데 쉽지가 않네요.ㅠㅠ
어김없이 야식의 유혹에 넘어가고 말았어요.ㅠㅠ
출출해서 참을 수가 있어야 말이죠.ㅎㅎ

항상 김밥은 언제나 즐겁고, 맛있고, 행복하게 해주는 음식 같아요.ㅎㅎ
오늘도ㅜㅜ 간단히 먹기 위해 김밥을 주문했어요~

<얌샘 김밥>


띵동~~!!
이렇게 배달이 도착했어요~
배달 초인종 소리는 언제나 설레는 거 같아요.^^

거대한 김밥, 메가 김밥으로 유명한 얌샘 김밥을 주문했답니다.
포장이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주문한 메뉴는

메가 김밥 1줄
얌샘 김밥 1줄(기본)
참치 샐러드김밥
물 쫄면..
이렇게 주문했어요.

적당히 하려고 했는데ㅜㅜ 어플을 보면서 도저히ㅠㅠ
마케팅의 함정에 빠져버렸네요.ㅠㅠㅎ

메가 김밥이에요.
커 보이나요?? 사진으론 비교가 잘 안 되는 듯하네요.ㅠ
정말 어마어마하답니다.
한입에 안 들어가요~

비교 사진인데 비교가 되나요??
남자인 저도 한 입에 넣기 힘든데 막상 다 꾸역꾸역 넣으면 꽉 찬 한입 가득한 느낌이 너무 좋아서
언제부턴가 한입에 다 넣고 먹고 있답니다.ㅎㅎ

요 아이들은 기본 얌샘 김밥이랑 참치 샐러드 김밥이에요.
나무랄 데 없이 정말 맛있어요~^^

깔끔한 기본 김밥과 담백한 참치김밥~ 너무 좋아요.^^

사진 극대화~!!!!!
젓가락으로 들기도 어려워요~~

항상 김밥을 주문하면 일반 기본 김밥은 항상 시키는 편이에요.
어렸을 때 소풍 갈 때의 추억 때문인지 기본 본연의 맛을 항상 찾게 되는 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많은 분들이 즐겨 드시는 참치 샐러드 김밥도 정말 맛있었어요.^^

맛있는 물쫄면을 먹어볼 차례예요~
오잉?? 면이 안 보이는데 설마 빼먹으신 건....ㅎ

약간 국물이 연한 느낌이어서 사진상에는 싱거워 보일 수도 있지만
먹어보면 정말 간도 딱 맞고 너무 맛있답니다.

최대 맛의 효과를 보기 위해 그냥도 먹어보고 김밥이랑도 먹어봤어요.ㅎㅎ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먹고 배가 부르니 약간의 후회감도 밀려오지만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용서~!!!!

내일부터 야식은 없다~~!!! 야식은 치팅데이 때만~!!!!


이상으로 "[얌샘 김밥] 분식, 김밥 맛집 추천 한 끼 든든한 얌샘 김밥"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