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여행

[ 격포 해수욕장 ] 부안 변산 격포 해수욕장 채석강 바다여행

바삭김 2022. 4. 27. 15: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제나 일상과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요하는 김바삭 입니다.^^

 

바다를 가본 지 오래되어서 바다로 여행을 떠나기로 했어요.^^😍😍

 

그중에서도 정말 오랜만에 가보는 부안 쪽으로 떠났답니다.

 

바로 격포해수욕장인데요,

이곳에 채석강과 더 들어가 보면 해식동굴 포토존도 있다고 해요.

 

<격포해수욕장>


아직은 물놀이하기엔 쌀쌀한 날씨여서 이렇게 멀리서 파도와 하늘과 바람을 만끽했어요.

너무 탁 트인 모습에 감탄이 절로 나오고 동해 부럽지 않은 파도와 바닷물이 가득히 넘쳐나고 있었답니다.

 

이곳을 바라보니 멍 하게 있게 되더라고요. 

물 멍 좀 때렸습니다.ㅋ

 

 

올라오는 중간에 편의점과 각종 바다간식들이 즐비어 판매 중이었어요.

맛있어 보였지만 이미 식사를 마치고 배가 빵빵한 터라 내 배에 부담을 주기 싫었답니다.ㅎㅎ

 

정말 멋진 바다 뷰를 이런 높은 곳에서 바라보니 더욱 넓고 끝없이 펼쳐지는 바다를 만끽할 수 있었네요.^^

 

 

 

여기 밑으로 내려가면 층암절벽으로 이루어진 채석강이 있는데, 몸이 조금 안 좋은 관계로 내려가 보진 못했어요.ㅠㅠ

 

하지만 그나마 다행인 건지....

지금은 밀물 때라 내려가도 근처 구경밖에 못한답니다.

썰물이 되면 채석강 구경을 더 할 수가 있는데요,

저기 보이는 절벽층을 따라가면 포토존으로 유명한 해식동굴도 있다니 나중에 꼭 다시 가봐야겠어요. 

 

 

 

시간이 지나고 서서히 노을이 지기 시작했어요.

 

몸이 갑자기 안 좋아지는 바람에 다른 곳엔 많이 가보지도 못하고 이렇게 높은 곳에서 끝없이 펼쳐진 바다전망을 바라보다가 왔답니다.

그래도 바다가 목적인 오늘이었기에 아쉬움을 잘 달래고 돌아갔답니다.

 

나중에 또 방문하여 제대로 해식동굴도 가보고 채석강 구경을 제대로 해봐야겠어요.^^

 


이상으로 "[ 격포해수욕장 ] 부안 변산 격포해수욕장 채석강 바다여행"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