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여행

[ 단대호수 ] 천안 가볼만한곳 단대호수 천호저수지 산책로 벚꽃길

바삭김 2022. 4. 22. 16: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유하는 김바삭 입니다.^^

 

봄이 오면 항상 벚꽃이 생각나죠~

좋아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벚꽃을 보러 많이들 다니시는데요.

 

며칠 전 저도 봄날에 유명한 벚꽃을 보러 천안 천호지에 갔어요.

날이 좋아서 사람들이 정말 많고 시끌벅적 활기찬 날이었어요.ㅎㅎ

 

<단대 호수>


차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주차할 때도 애를 먹었답니다.😅😅

날씨 보이시나요?? 구름 한 점 없는 정말 청량하고 맑은 날이었어요.^^

 

사람들 보이나요??

산책로에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다들 마음이 비슷하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ㅎㅎ

 

사람들 사이에 섞여서 산책을 하였답니다.^^

 

 

 

화사하게 벚꽃이 피어 사진을 부르는 중이에요.ㅎㅎ

 

이날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이쁘게 나온 사진이 몇 장 없네요.ㅠㅠ

실력을 많이 키워야겠어요.^^;;

 

 

사람들이 벚꽃나무 밑에서 사진을 많이 찍는데,

자리가 잘 나질 않아서 결국 먼발치에서 찍기만 했답니다.ㅎ

 

그래도 너무 이뻐서 어떻게 찍어도 대부분 잘 나오더라고요.

 

 

 

정말 이쁘지 않나요??^^

벚꽃보다는 호수 산책로로 더 인기 있고 유명한 곳이어서 

벚꽃만 보러 오기엔  약간 부족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하지만 벚꽃뿐 아니라 주위 풍경이 마음을 풍요롭게 가득 채워주니 아쉬움은 전혀 없답니다.^^ 

 

지금 이렇게 보니 또다시 가고 싶어 지네요.ㅎ

여행이란 마음에 활기와 기쁨을 불어넣어 주기 위해 이렇게 떠나는 거 같아요.

자주 시간을 내어 가까운 지역이라도 자주 가봐야겠어요.^^

물론 열심히 다니고 있지만요.ㅋ

 


이상으로 "[ 단대 호수 ] 천안 가볼만한곳 단대 호수 천호저수지 산책로 벚꽃길 "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