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 라파르 ] 군산 가볼만한곳 새만금 여행 장자도 바다뷰 라파르 카페

바삭김 2022. 4. 30. 09: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유하는 김바삭 입니다.^^

 

드넓은 바다를 보면 항상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함을 만끽할 수가 있죠~

 

육지 한가운데 대전에선 보기 힘든 바다를 보기 위해 군산 새만금 방조제 중간쯤 위치한 

장자도를 가보았답니다.😆😆

 

<라파르>


장자도에 위치한 라파르 카페예요.

아마 3층 건물의 카페였던 거 같아요.

건물 내부는 거의 몇 평 안 되는 엄청 좁은 카페라서 사람 얼굴에 대고 사진을 찍을 수 없기에ㅎㅎㅎ(그 정도로 좁았음)

1층에 앉아 바깥 뷰를 찍었어요. 뷰 정말 멋지죠??👍👍👍👍👍👍👍

하나의 액자 같아요.^^

 

 

 

보통 상가건물은 가로로 넓은데 이 카페 건물은 세로로 넓답니다.ㅎㅎ

그래도 카페 너무 이쁘고 아긔 자기 하게 꾸미고 소장욕구가 생기는 그런 느낌의 카페랍니다.^^

 

음료는 보통 정도의 맛으로 뷰MSG를 첨가해 더욱 맛을 더해준답니다.ㅎㅎ 

 

 

큰 유리 통창에 귀여운 문구가 보이네요.^^

 

먼발치에 보이는 저 섬들은 어디일까요~~

날이 좋고,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이 더욱 예쁜 액자 배경을 형성해줘서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날 제대로 잡았다.!!"싶었어요.ㅎㅎ😄😄

제대로 힐링하고 왔네요.^^

 

아참!!! 중요한 정보를 빠뜨렸네요.

이 카페를 방문하실 땐 꼭 자동차를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

저는 초행길이라 그냥 카페까지 좁아도 들어왔는데, 엄청 고생했답니다.ㅜㅜㅜ

이점 꼭 참고하시길 바래요.^^


이상으로 '[ 라파르 ] 군산 가볼만한곳 새만금 여행 장자도 바다뷰 라파르 카페'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