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맛집

[노랑통닭] 야식 메뉴 추천 알싸한 마늘치킨 내돈내산(Feat.상추쌈)

바삭김 2021. 6. 19. 08:05
728x90
반응형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안녕하세요. 항상 바삭하게 정보 공유해 드리는 김바삭입니다.^^

 

오늘은 제 닉네임과 어울리게 야식에서 빠질 수 없는 치킨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요즘 야식에 푹 빠져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인생을 살고 있는 1인으로서ㅜㅜ

 

어젯밤에도 어김없이 치킨을 먹었답니다.ㅎㅎ 야식은 좋지만 살들은 싫은데 말이죠ㅜㅜ😂

 

요새 핫하다는 마동석씨의 치킨 노랑 통닭인데요.

 

그중 알싸한 마늘치킨을 시켰답니다.^^



평소 교* 브랜드 치킨을 자주 먹었는데, 오늘은 노랑통닭입니다.

 

마동석씨 생각하면 든든하고 푸근하면서도 친근한 인상??이 느껴지죠~!!

 

믿고 보는 마동석씨 영화들처럼 치킨도 믿고 먹을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knock~ knock~!!"

 

문을 두드리는 소리에 달려갔는데 쿠팡이츠 기사님은

 

비대면 시기라서 어느 순간 사라지신 뒤였네요.ㅎㅎ

 

고소한 향기에 군침이 마구마구~!!!

 

 

 

알싸한 마늘 치킨L 19,000원

 

배달료 2,000원으로 요즘 2만원 이상은 기본인 거 같아요~

 

치킨L, 치킨무, 콜라, 마늘소스 이렇게 왔고요.

 

용량만 업~!! 나머진 기본 메뉴로 시켰어요.

 

 

 

저는 뼈 보다는 먹기 편한 순살을 좋아해요.

 

언제부터인가 순살을 먹고나서부터 계속 순살만 찾게 되더라고요.

 

순살은 국산 닭이 아닌 경우도 있다곤 하지만 그래도 아직은 순살만 찾게 되네요.^^;;

 

그 이유는 맨 밑에 나와요,ㅎㅎ

 

그리고 이건 마늘소스~

 

처음에 그냥 간장 같은 느낌이었는데 휘휘~! 저어보니 마늘들이 수면 위로 살며~시 

 

고개를 들더라고요.ㅎㅎ

 

깊이 푹 찍어서 마늘을 건져 같이 먹었더니 정말 맛있어요.

 

 

 

 

 

노랑통닭 메뉴

노랑통닭 메뉴에요.

주문하실때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상추쌈인데요~

 

처음 보시죠??ㅎㅎ뭔가 광주 유명한 상추튀김을 연상케 하는데요.ㅎㅎ

 

저만의 특별식이랍니다. 이게 제가 순살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이죠.^^😍😍

 

혹시 치킨 드시다가 느끼해서 남기시는 분들~!!!!! 이렇게 드시면 한 마리 순삭이랍니다.ㅋ

 

상추에 치킨을 올리고 그위에 양파절임을 올려먹으면 기가 막혀요.^^

 

추가로 여기에 머쓱타드라던지 자신이 좋아하는 소스를 얹어서 먹어도 맛있구요.~

 

뭔가 노랑통닭 순살은 쌈 싸먹기에 더 최적화되어있는 듯했답니다.👏👏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와서 정말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맥주가 빠져서 조금 아쉬웠지만요ㅜㅜ 앞으로도 자주 애용해 줘야겠어요^^

 

이상으로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야식 메뉴 추천 알싸한 마늘치킨 내돈내산(Feat.상추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나날들 가득하시길 바래요^^

촵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