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맛집

[대청농원] 대전 가볼만한곳 대청댐 대청호 맛집 대청농원(Feat.내돈내산)

바삭김 2021. 6. 28. 09:10
728x90
반응형

<대청농원>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정보를 알려 드리고자 노력하는 바삭바삭 김바삭 입니다.😍

 

오늘은 월요일! 새로운 한주가 시작됐어요.

 

다들 월요병에 시달리고 계신가요??

긍정의 힘!! 을 이용해서 부정의 마인드를 같이 쫓아내요^^

 

제가 어제 일요일 저녁에 저녁식사를 한 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비벼먹는 보리밥!!!

 

대청호에 있는 대청농원이란 식당이에요.

 

대청농원
대청농원

한국의 전통 보리밥집은 항상 대부분 고즈넉한 풍경으로

 

시골의 정감을 느끼게 해주는 듯해요^^

 

 

 

대청농원 앞 마당

대청농원 앞마당에는 이렇게 식물들이 있어요.

 

꽃사과와 머루포도? 같은 것도 있고요.

 

갖가지 식물들이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사진을

 

부르고 있네요.^^

 

 

 

대청농원 출입구

여긴 매주 화요일 휴무라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고요.

 

버스시간표도 직접 써서 붙여놓으신 게

 

더 정감 가는 듯해 보여요.^^

 

아 그리고 여긴 좌식이라서 신발은 신발장에

 

보관 후 들어가시면 돼요.

 

우선 들어가기 전에 080 출입자 명부 인증하시고요^^

 

 

대청농원 메뉴판

대청농원 메뉴에는

 

메인 요리와 식사메뉴, 그리고 추가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왠지 보리밥집이어서 보리밥을 메인 요리로

 

생각하고 왔지요.ㅎㅎ

 

주류와 음료는 기본~^^

 

저희는 보리밥 2인과 파전을 시켰답니다.~🤤🤤😍

 

기대가 되네요.ㅎㅎ

 

 

 

보리밥, 파전

쨘~~!!!!!!!!! 드디어 나왔어요!!!!

보리밥과 파전!!!!!

 

배고팠는데 행복하네요^^

 

부족한 게 하나도 없는 모습이에요~ㅜㅜㅜ

 

한국 전통 고유의 모습과 맛과 향이 느껴지지 않나요??👍

 

마치 시골집 할머니 댁에 놀러 온 느낌이었어요.

 

보리밥에 빠질 수 없는 구수한 된장국과 고추 찍어 먹을

 

된장이 있네요. 참고로 저 고추는 맵지 않으면서

 

안에 씨가 거의 없더라고요. 신기했어요.

 

된장도 집에서 직접 담그신 거 같더라고요.👍👍

 

감자와 물김치, 고사리무침도 너무 맛있었어요.

 

 

 

보리밥

밥을 한 번에 부어서 고추장과 슥슥 비벼줘요~^^

 

고소한 참기름 향이ㅜㅜㅜㅜㅜㅜㅜ

 

갑자기 손놀림이 빨라지는.......ㅎㅎ

 

 

파전

파전도 오징어가 들어있어서

 

풍미를 더해주네요^^

 

간장에 콕 찍어서 냠~!!ㅎ

 

파들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보리밥

내 밥 어디가쪄~~!!!!!ㅜㅜ

 

순삭이네요.ㅎㅎ

 

정말 너무 맛있게 다 먹었네요.ㅎㅎ

나중에 와서 백숙도 먹어봐야겠어요.^^


 

이상으로 대전 가볼만한곳 대청댐 대청호 맛집 대청농원(Feat.내돈내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