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맛집

[처갓집 앙념치킨] 치킨 통닭 맛집 배달 야식 추천 처갓집 양념치킨

바삭김 2021. 7. 1. 17:03
728x90
반응형

<처갓집 양념치킨>


안녕하세요.^^

언제나 좋은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유하고픈 김바삭 입니다.^^

 

야식이 땡기는 날!! 돈 쓰고 싶은 날!!

갑자기 배달맨의 안녕이 궁금한 날!!

그럼 달콤한 배달앱을 열어봐야 하겠죠????ㅎㅎ😆

 

지갑을 열게 되면 좋은 점이 있죠~!

가장 좋은 스트레스 해소와 환경과 지역사회에 직접적 도움, 그리고 노동자들의 노동여건 증진 등등ㅋㅋㅋ🤣🤣🤣🤣

또 뭐가 있을까요???ㅎㅎ

 

생각의 판단이 인생을 바꾼다.!!! 갑자기??ㅎ

 

네 맞습니다.~~ 저는 배달을 시켰답니다.ㅋ 

 

야식은 치킨이죠!! 오래간만에 우리나라 원조? 통닭집인 처갓집 양념치킨을 시켰어요.

 

정말 쓸데없는 얘기가 많았네요.^^;;


처갓집 양념치킨
처갓집 양념치킨

배달 야식을 시켰답니다.

 

바로 '처갓집 양념치킨'!!!

 

어렸을 때 참 많이도 먹었었는데.....

 

요즘엔 이름 모를 치킨집을 봐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정말 많이 생겨난 것 같아요.

 

"라뗀 말이죠~~ 처갓집 양념치킨이랑 페리**였죠~"🤣

 

근데 이벤트였는지 선택란에

 

우산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우산을 픽!! 했죠~ㅎㅎ

 

 

 

처갓집 양념치킨 처돌이 우산

처돌이 우산이에요.

 

처갓집 양념치킨 마스코트~~~

 

투명한 우산이어서 비 올 때 시야가 잘 확보될 거 같아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순살 후라이드랑 양념!! 오픈!!

 

정말 맛있게 생겼죠??

 

전 치킨에 들어간 살짝 튀긴 떡이 왜 이리

 

좋을까요~~ㅜㅜ

 

콜라도 1.25L 큰 게 왔어요. 이번을 계기로

 

쿠폰도 모아볼까요??^^ㅎ

 

 

 

메뉴

처갓집 양념치킨 메뉴는요~~

 

너무 맛있는 치킨들이 많죠??ㅎㅎ

 

 

 

처갓집 양념치킨

후라이드가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으론 느껴지실진 모르지만 정말 바삭바삭 김바삭!!!!

 

하는 소리가 저 김바삭 귀에 크게 잘 들리더라고요.ㅋㅋ

 

근데 정말 바삭했어요.^^

 

떡을 좋아하는 제가 떡꼬치를 만들어 보았어요.ㅎㅎ

 

아는 맛이 무섭다고 정말 떡꼬치는 진리입니다.!!

오랜만에 처갓집 양념치킨을 시켜서 먹어보았는데,

 

후회 없는 선택이었네요.~

 

양념도 맛있었지만, 후라이드를 좋아하는 저는

 

정말 바삭해서 후라이드도 추천드려요.^^

 

앞으로 자주 시켜먹게 될 음식 중, "여기 하나 추가요~~~!!"

 


이상으로 치킨 통닭 맛집 배달 야식 추천 처갓집 양념치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