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맛집

[교촌 발사믹치킨] 배달 야식 추천 교촌 발사믹 치킨 칠리 포테이토

바삭김 2021. 7. 14. 21: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삭바삭 김바삭 입니다.^^

 

언제나 야식의 유혹은 항상 우릴 괴롭히죠.ㅜㅜ

6시 이후론 안 먹어야 한다고들 하는데, 저녁도 소식하고, 또 6시 이후 굶으면............

 

10시쯤부터 배가 고파지기 시작하죠.😭😭😭😭😭

 

그렇게 끊이지 않는 연결고리 속에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네요.ㅎ;;;

 

오늘도 어김없이 야식을 시켰드랬죠.....

야식엔 치킨 아니겠습니까??ㅋ

<교촌 발사믹 치킨>


교촌 발사믹치킨

치킨은 살 안 찐다!!!!!!!

맞는 말이죠..... 치킨은 안 찌고 내가 찌죠.....ㅜㅜ

 

오늘도 몸무게 증량하는 날입니다. 헝헝 ㅜ

 

교촌 발사믹 치킨을 시켰어요.

 

- 교촌 발사믹 치킨 : 18,500원

- 추가 선택 : 교촌 칠리 포테이토(3,500), 레드 디핑소스(500)

- 배달비 : 2,000

- 합계 : 24,500원

 

 

 

교촌 발사믹치킨

저는 치킨은 많이 먹는 편이라서 작은 한 마리로 2인이 먹기엔 부족해 보이기도 하고....;;;

그래서 칠리 포테이토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큰 상자가 치킨이고, 작은 상자가 칠리 포테이토랍니다.

 

소스는 칠리 포테이토용 소스, 레드 디핑소스, 발사믹 크림 디핑소스, 발사믹 소스

이렇게 4가지가 왔어요.

 

 

 

교촌 발사믹치킨

발사믹 소스는 치킨에 뿌려먹는 거랍니다.

10g이어서 양은 많지 않아요. 그래서인지 찍어먹는 발사믹 크림 디핑소스도 따로 있어요.

 

칠리 포테이토용 소스는 취향에 따라 덜어서 찍어 드셔도 되고, 뿌려 드셔도 돼요.

 

 

 

교촌 발사믹치킨

치킨은 약간 허니콤보같은 느낌이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단짠의 조화가 아주 좋았어요:)

 

이제 그 위에 발사믹 소스를 뿌립니다.

윗 부부만 뿌려지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은 발사믹 크림 디핑소스에 찍어먹으면 되겠죠??

두개 다 각각 발사믹 식초가 함유되어 있어서 새콤달콤한 맛으로 먹을 수 있답니다.^^

 

 

 

 

 

 

교촌치킨 메뉴

교촌치킨 메뉴는요~~ㅎ

 

정말 먹고싶은 치킨들이 많네요.ㅠㅠ

언제 다 먹어보죠??ㅎㅎ

 

 

 

 

교촌 발사믹치킨

왼쪽이 발사믹 크림 디핑소스이고, 오른쪽이 따로 시킨 레드 디핑소스예요.

발사믹 소스와 발사믹 크림 디핑소스랑은 크게 맛 차이가 없어 보였어요.

 

그리고 레드 디핑소스는 매운 단맛 소스인데요, 양념치킨의 그런 양념소스랑은 달라요.

생각보다 매워서, 매운맛 못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듯해요.

 

 

 

교촌 칠리포테이토

감자는 언제나 옳죠^^

 

칠리 포테이토와 소스예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한입에 넣어도 맛있고, 여러 개를 한 번에 먹어도 맛있죠~~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맥도** 감튀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소스를 찍먹 하려다 그냥 뿌먹 했답니다.ㅋ

 

간이 약간은 센듯한 느낌도 있어서, 비비지는 않고 조금씩 찍어 먹었어요.^^;;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야식의 유혹에 넘어가 버렸네요. 웃픈 현실이죠ㅠㅠㅠ

먹고 나서의 후회감보다 먹을 때의 달콤함의 유혹이 훨씬 커서겠죠??ㅜㅜ

 

내일부턴 야식......... 은 못 끊겠고, 대신 채소 위주로 해보는 건 어떨까요...ㅎ^^;;;;;;;;;;;

가능할진 모르겠네요.ㅠㅠㅠ


이상으로 [교촌 발사믹 치킨] 배달 야식 추천 교촌 발사믹 치킨 칠리 포테이토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