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맛집

[바른 치킨] 야식 배달 추천 대새레드 현미 바사삭 바른 치킨

바삭김 2021. 7. 24. 18: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공유하는 바삭바삭 김바삭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야식의 유혹에 넘어가버리고 말았네요.ㅠㅠ

오늘은 여름철 삼복중에 중복인 날을 핑계로 치킨을 시켰답니다.ㅎㅎ
바로 바른 치킨인데요. 배우 주지훈 씨와 권오중 씨가 광고모델로 한창 뜨고 있는 치킨이죠.


<바른 치킨>


바른치킨

"깨끗해서 더 맛있다. 바른 치킨"
요즘 권오중 씨가 영화 속 주인공 바르뎀을 모티브로 광고를 찍었는데요, 정말 재미있게 잘 만든 것 같아요.ㅎㅎ

제가 주문한 치킨이 현재 기름에서 12번째로 튀긴 치킨이라는 스티커가 붙여있네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도 주셨네요.😱😱😭😭
잘 먹겠습니다.^^😍


바른치킨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이에요.ㅎ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요~~

대세 레드 치킨 : 22,900원(순살 변경 : 1,000원)
반반 변경 현미 바사삭
배달 팁 : 2,000원
====================
합계 : 24,900원

참고로 바른 치킨은 후라이드가 현미 바사삭 이더라고 요.
저 김바삭이랑 뭔가 인연이 있는듯해 보이네요.ㅎㅎ

 

바른치킨

바른 치킨 메뉴들이에요.
후추 치킨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그 외에도 다 맛있어 보이네요.ㅋ

바른치킨

카사바칩을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어요.
처음엔 내용을 읽기 전에는 식감이 감자를 말려서 튀긴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열대뿌리식물 '카사바'라는 식물이더라고요.
자극적이진 않았고, 바삭바삭한 느낌과 고소한 맛으로 먹을만하더라고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ㅎㅎ


바른치킨

대세 치킨이에요.
대하 새우를 줄여 말한 걸까요?? 랍스터 새우라고 하네요.

 

현미 바사삭 치킨은 특허받은 현미 파우더를 사용하였다고 해요.
바른 치킨은 모든 치킨 기본 베이스가 현미 파우더인가 봐요.
밀가루가 아니니 조금은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죠???^^


바른치킨

알싸 마요 소스인데요.
기본 마요네즈에 새콤달콤한 소스를 첨가하여 만든 맛이에요.

새콤달콤을 좋아하는 저에겐 아주 딱!!이었죠.^^👍

중간 매운맛 대세 치킨도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니 좋네요.^^


완,치ㅋ

"누가 다 먹었어~!!!"
내가 다 먹었지요~ㅋㅋ

순식간에 사라져 버렸네요.ㅠㅠ 먹을 땐 행복하지만 먹고 나면 아쉽다는...... 그래서 다음에 또 시킨다는~~
치킨의 연결고리에 갇혀버렸답니다.ㅎㅎ

오늘은 배가 고팠는지 순삭 해버렸네요. 보통은 남으면 따로 보관해 놓는데 오늘은 '완치'했답니다.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잘 먹었습니다.~~😍


이상으로 [바른 치킨] 야식 배달 추천 대세 레드 현미 바사삭 바른 치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