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여행

[금강로하스] 대전 대청댐 드라이브 및 산책로 리버뷰

바삭김 2022. 3. 22. 17: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유하는 김바삭 입니다.^^

 

어느덧 추운 겨울은 가고 따스한 봄이 오고 있는 걸 느끼는 계절이 왔어요~

 

그래서 오늘은 오래간만에 좋은 날씨가 발걸음을 옮기게 해 주었답니다.ㅋ

친구와 연락을 한 뒤 시간을 맞출 수 있어서 만나서 산책을 하기로 했어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이 많은 곳엔 가기가 꺼려지죠ㅜㅜ

코로나를 피해 저희가 산책한 곳은 대전 대청댐 인근 금강로하스 주변에 있는 산책로였답니다.^^

날씨가 선선하고 맑아서 산책하기 정말 좋았어요~

그래서 오늘 여기에 담아 놓았어요^^

<대청댐 금강로하스 산책로>


근처 아무 곳에(?) 주차를  하고^^;; 산책을 시작했어요.

여긴 신탄진에서 대청댐 가기 전에 금강 쪽을 보면서 가다 보면 좌측에 2층 전망대 같은 게 보이는데요~!!

올라가 보고 싶게 생겼어요.ㅋ

 

산책하시다 보면 산책로 주변에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들도 마련되어 있어요.

산책하시다가 잠시 쉬었다 가시기에 좋을 듯해 보여요~ 장년층 부부도 보이네요^^

 

 

도로가에서 봤던 2층 전망대예요.

2층에 올라가 보니 이렇게 리버뷰에 의자와 테이블(?)처럼 되어있어서 커피 한잔하며 쉬기 좋은 거 같아요.

살짝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려 하니 더 예쁜 액자가 만들어지네요^^

 

 

카페 같은 분위기가 연출되길래 차에 가서 노트북을 가져와서 서핑도 하고 과자에 커피에~ㅋㅋ

아주 자리를 잡았답니다.ㅎㅎ 어때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슬슬 해가 지려해서 바람도 점점 차가워지고 해서 마무리하고 갔어요~

오랜만에 친구랑 금강 보면서 커피도 마시고 산책도 하고~ 소소하게 스트레스 풀리는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이상으로 [금강로하스] 대전 대청댐 드라이브 및 산책로 리버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