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맛집

[관평동 맛집] 대전 관평동 맛집 추천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라븐(LAVEN)

바삭김 2021. 7. 19. 11: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유하는 김바삭 입니다.^^

 

이번 주말은 날씨가 너무 좋아요.

파란 하늘과 하얀 구름이 뚜렷하게 너무 예쁘게 조화되고 있는 하루네요.^^

 

그래서 일요일인 오늘 대전 관평동에 위치한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인 라븐(LAVEN)에 다녀왔답니다.

저렴하면서도 정말 맛있게 먹고 온 맛집이었어요.^^😍😍

 

 

<LAVEN>


 

라븐입구

대전 관평동에 다세대 주택가에 있는 라븐 입구예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크답니다. 나무로 된 커다란 출입문이 멋스럽게 우릴 맞아주네요.

 

영업시간과 주차장 이용 시 참고하시면 될 거 같고요~!

주차장 진입 시 턱에 조심하라네요.^^;;

 

 

 

라븐

가게 내부는 테이블이 대략 10개 정도 있었어요.

조명과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게 되어 있었고, 실내가 그리 넓진 않았지만 테이블 간격이나 배치가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답답함이 없어 보였답니다.

 

에어컨도 시원해서 금방 땀을 식혀줬네요.^^

 

 

 

라븐 메뉴판

사진이 잘 보이시나요??

다 맛있어 보여서 뭘 시켜야 할지 고민되더라고요.

 

그렇게 라븐(LAVEN)에서 주문한 메뉴는요~~

 

- 볼로니즈 파스타 14,000원

- 부채살 팬 스테이크 200g 21,000원

 

- 그리고 오늘의 수프와 식전 빵, 음료 2잔 이렇게 3종류는 네이버로 예약하면 라븐 세트로 업그레이드돼서 무료로 먹을 수 있었어요.^^ 따봉~👍👍👍👍

 

 

 

라븐

메인 메뉴들이 나오기 전, 사이드 음식들이 먼저 나왔어요.

 

위 사진들이 세트로 업그레이드되어서 나온 무료 음식들이랍니다.😆😆😍

 

치즈를 녹인듯한 오늘의 수프와 유자청에 계피가 약간 가미된 느낌의 소스,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부시맨 빵을 수프와 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어서 금방 엥꼬가 났네요.ㅎㅎ😂

 

음료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자몽주스인데, 아메리카노가 기대하지 않아서였을까요??

나름 맛있더라고요. 계속 손이 가네요.ㅎㅎ 

 

 

 

스테이크와 파스타

드디어 주문한 부채살 팬 스테이크와 볼로니즈 파스타가 나왔어요.^^

색감이 너무 아름답네요.ㅋ 맛있는 향기가 제 코를 마구 괴롭혀줬답니다.

너무 맛있겠죠?? 군침이 막 돌아요.ㅎㅎ

 

 

 

스테이크와 파스타

쥬키니, 버터 감자, 숙주가 가니쉬로 올라간 부채살 팬 스테이크와, 토마토소스에 소고기와 미트볼을 넣어 만든 볼로니즈 파스타예요. 

 

둘 다 부담 없고,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만한 요리들이에요.

정말 허버 허버 먹은 것 같아요.ㅎㅎ

 

아는 맛이 제일 맛있다고 정말 너무나도 맛있는 음식들이네요.👍👍

 

 

라븐출입구

오랜만에 맛있는 점심을 먹었네요.^^

다음에 오면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어요.

 

배가 부르니 나가서 잠시 산책을 하기로 했답니다.ㅎㅎ

 

그럼 다음에 또 만나길 기약하면서 이만~~~^^

 


이상으로 [라븐] 대전 관평동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라븐(LAVEN)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