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맛집

[우리 할매 떡볶이] 대전 관평동 분식집 맛집 우리 할매 가래떡 떡볶이

바삭김 2022. 7. 18. 11: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유하는 김바삭 입니다.^^

 

일상 속 생활을 하다 보면 갑자기 생각나는 음식들이 있지 않나요??

 

저도 가끔 그럴 때가 있는데 오늘은 분식이 당기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대전 관평동에 분식집을 검색해봤어요.

 

바로 우리 할머니 떡볶이입니다.^^

 

 

<우리 할머니 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후문

대전 관평동 분식집으로 검색을 해서 갔는데 우리 할머니 떡볶이 가게 정문에는 주차공간이 없어서 돌아서 뒤로 가봤어요.

 

뒤편에는 다행히 몇 군데 자리가 있더라고요.^^

 

참고로 저기 열린 문은 주방 쪽으로 이어지는 길이라서 옆으로 돌아서 가셔야 해요.~~

 

 

 

 

단무지와앞접시

가게 공간은 협소했어요.

 

대략 테이블이 4인 좌석 5팀?? 정도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참고로 모든 집기류와 기본 반찬은 셀프랍니다.^^

 

반찬들은 드실 만큼만~~~~ㅎ

 

 

 

 

소금과간장

전 왜 얘네들 보면 왜 이리 귀엽죠??

 

저 작은 것들은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앞 접시가 더 필요하겠어요.ㅎㅎ

 

 

 

 

가래떡떡볶이세트

저희는 가래떡 떡볶이세트를 주문했어요.

 

양에 비해 가격도 저렴했어요. 13,500원!!!!!!

 

참고로 일반 밀떡볶이 세트도 있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가래떡떡볶이

와아아아!!!!!!

 

가래떡 떡볶이 때깔 보이시나요????

 

때깔이 쥑인다~!!는 말은 이럴 때 쓰는 말이죠.ㅋㅋ

 

진짜 할머니가 해주시는 그런 정이 가득한 떡볶이 같은 느낌이에요.^^

 

정말 너무 맛있게 보여요. 눈물이 납니당.ㅠㅠㅠ 

 

 

 

 

순대,간,내장

각각 사진을 하나하나 담아봤어요.

 

때깔 보시라고요.ㅎㅎ

 

정말 군침이 막 도는데 사진은 찍어야 하니...ㅎㅎ

 

간도 맛나고 순대도 맛나고 내장도 맛나고~~~~🎵🎶🎶

 

 

 

 

튀김종류

튀김도 너무 맛있어요~~~^^

 

김말이도 방금 튀겨져서 나와서 완전 겉뜨(뜨거운)바 속촉ㅎㅎ

 

정말 맛있는 튀김도 두말하면 잔소리였어요.ㅎㅎ

 

 

 

 

어묵

어묵!!!!

 

분식에 어묵 국물이 빠질 수 없죠~!!!

 

아, 여기 어묵도 정말 맛있고 국물도 다들 아는 그 맛!!!!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보통 이상의 맛이었고 다음에 또 와서 밀떡볶이 세트를 주문해 봐야겠어요.

 


이상으로 '[우리 할머니 떡볶이] 대전 관평동 분식집 가래떡 떡볶이 맛집 우리 할머니 떡볶이 '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