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리뷰

[탑건: 매버릭] 탑건 2편 개봉 관람 쿠키영상 정보 솔직 후기

바삭김 2022. 6. 28. 23: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공유하는 바삭바삭 김바삭 입니다.^^

오늘은 영화에 관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저는 영화 포스팅은 잘 하지 않는 편이지만
오늘은 포스팅을 해야 할 것 같아서 노트북을 열었습니다.
바로 '탑건: 매버릭'이란 영화입니다.
탑건 2편이 개봉한다는 소식은 이미 여기저기서 들려왔기 때문에
익히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개봉하면 한번 봐야지'라고 단순하게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탑건: 매버릭>


탑건매버릭

1986년에 개봉한 영화 탑건의 후속작으로 1편 탑건 이후 36년 만에 나온 후속작이에요.
유명 배우 톰 크루즈 형님께서 과거 열연하셨던 영화이고, 또한 탑배우로 거듭나게 해 줬던 탑건 1편을 알기에 당연히 2편도 봤답니다.

그래서인지 탑건 1편을 TV 방영을 해주더라고요.
연계성을 위해 1편부터 봤답니다. 다시 봐도 재미와 감동은 그대로 전달되었었네요.
그리고 이어서 오늘 "탑건: 매버릭" 2편을 관람했답니다.

탑건매버릭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 대박이었어요.
톰 형님께서 젊은 시절의 파워풀한 연기를 여전히 2편에서도 보여주었는데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영화에 빠져버리고 말았답니다. 정말 시간 순삭이었어요.
또한 거기에 배경음악으로 Lady Gaga - Hold My Hand가 깔려 나오는데요, 이 감성발라드로인해 정말 영화의 광활한 하늘과 노을 진 하늘이 벅찬 감성으로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냅니다.

탑건 1편에서 톰 크루즈가 과거 친구 아들 역으로 출연한 마일즈 텔러 또한 명연기로 감동을 주는데요, 과거 위플래쉬란 영화에서도 독보적은 명연기를 펼쳐주었죠.
이번 '탑건: 매버릭'에서도 톰 크루즈와 함께 완벽한 케미를 감동 선사해 주었어요.
영화로 꼭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탑건매버릭

탑건 2편에서는 1편과 마찬가지로 톰 크루즈 형님이 바이크 타는 모습과 전투기 타는 모습이 정말 멋있답니다.
지는 태양을 배경으로 바이크로 달리는 명장면이 광고에도 가끔 나오죠. 정말 멋진 모습이었답니다.
푹 빠져버렸어요.ㅎㅎ😅😅😍

보통 영화관에서 영화를 관람 후 나오면 다음날에 기억이 남을 정도였다면 이번 '탑건: 매버릭'영화는 오랜 기억과 여운을 남긴 오래간만에 벅찬 감동을 준 영화, 추억이 될 만한 영화라고 제 입장에선 그렇게 느꼈답니다.

마지막으로 탑건 2편을 보신다면 탑건 1편을 한번 다시 보신 후 2편을 보시길 추천드려요.
물론 과거에 보셔서 안 봐도 된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다시 한번 감동을 느껴보시고 그 감동 그대로 2편을 보신다면 아마 전율을 느끼실 거라 생각돼요. 더욱 깊은 감명을 받으실 거라 장담합니다.ㅎㅎ

탑건매버릭

오늘부로 탑건 찐 팬이 되었네요.ㅎㅎ
3편이 나올진 모르지만 이 영화를 소장하고 싶단 욕구까지 생기게 만들어주네요.^^ 👍👍

영화에 대해 잘 언급하지 않는 편인데 오늘은 글을 남기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벅찬 감동이 가시기 전에 그대로 감정을 남기고 싶어 영화 보고 집에 오자마자 글을 남기네요.

참고로 쿠키영상은 없답니다.


이상으로 '[탑건: 매버릭] 탑건 2편 개봉 관람 후 솔직 후기'에 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짧지만 두서없는 글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