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리뷰

[크로플] 홈베이킹 미니 크로와상 냉동 생지 크로플 만들기

바삭김 2022. 8. 25. 14:46
728x90
반응형

요즘 카페나 베이커리 가게를 가보면 인기 단골로 주목받는 크로플이 유행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바삭바삭 김바삭 답게^^;; 크로플을 구워보기로 했답니다.^^

냉동 생지로 하니 너무 간단하고 편하더라고요.^^

 

 

[크로플]


와플기계에 크로와상 올리기
크로와상

우선 와플 메이커 예열을 할 동안 크로플을 한 10분 정도 해동을 하고 올려놓은 모습이에요.

냉동 생지이기 때문에 해동을 하고 구워야 하겠죠??ㅎ

 

 

냉동생지 크기는 손바닥만 해요.ㅎㅎ 너무 귀여워요.^^

와플 메이커가 큰 사이즈가 아닌데도 3개나 들어가네요.ㅎㅎ

 

저는 달달한 걸 좋아해서 살짝 설탕을 위에 뿌려줬답니다.

 

 

 

구워진 크로플
바삭바삭하게 구워진 크로플

냉동 생지 크로와상을 해동하고 와플메이커가 예열이 확실히 된 다음에 8분 정도 구운 모습이에요.

너무 예쁘고 맛있게 나와줘서 너무 기분이 좋고 놀라웠어요.ㅎㅎ^^

사진에서도 바삭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갖 구운 거라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또 해 먹고 싶어요.ㅎㅎ

그래도 바로 먹으면 안 되겠죠??

 

항상 와플 메이커나 다른 열을 가하는 기구들은 안전 장갑 같은 안전용품을 사용해야 해요.

아무리 주의한다 해도 다칠 우려가 있답니다.

 

냉동 생지로 구워서인지 와플 메이커 주변에 물기가 많아졌어요.

 

 

 

크로플 식히는중
완성된 크로플

완성된 크로플 모습이에요. 그런데 모양이 좀......^^;;;;;

열기가 있는 상태에서 바로 먹으면 아무래도 바삭함이 덜 하겠죠??

살짝 식혀서 열기와 수분을 날려주기를 기다립니다.🤤🤤🤤

 

그다음 출연진으로 스프레이 생크림과 우유와 애플잼이 대기 중이에요.ㅎㅎ

 

생크림과 애플잼크로플 맛보기
완성

크로플에 생크림과 애플잼을 얹은 모습이에요.

너무 달달하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스프레이 생크림을 뿌려주는데 손이 조금 아프더라고요. 너무 딱딱..ㅎ

충분히 잘 흔들어준 뒤 뿌려주면 예쁘게 나온답니다.ㅎㅎ

 

완전 겉바속촉 완벽한 크로플이었어요. 역시 갖 구운 빵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집에서 간단하고 빠르게 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 자주 해 먹어야겠어요.^^


이상으로 '[크로플] 홈베이킹 미니 크로와상 냉동 생지 크로플 만들기'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