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맛집

[동화가든] 강릉 가볼만한곳 맛집 추천 동화 가든 카페 동화 젤라또 아이스크림

바삭김 2022. 8. 27. 17:43
728x90
반응형

강릉 여행 와서 여기저기 여행 다니면서 카페도 다니고, 구경도 하고, 또 맛집을 빼놓을 순 없죠. 

대전에서는 한 번도 보지 못한 짬뽕순두부가 있다길래 먹으러가 봤어요.

전날 과음을 한 상태이기도 하고 해장으로 딱일 듯해 보여서 가 보았답니다.^^

짬뽕순두부라고 하니 뭔가 알 것 같은 맛이 느껴지긴 하지만 생소한 음식 이름이라서 빨리 먹고 싶어 졌어요.

<동화 가든>


대기표와 대기번호
대기표, 대기번호

정확한 정보인지는 모르겠지만 여기 동화가든 짬뽕순두부가 가장 최초라고 하더라고요.

그에 걸맞게 사람들 줄도 엄청 길었어요. 제 대기번호가 506번인데 안내 표시판에는 현재 308번대를 안내하고 있네요.ㅜ

 

아무래도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서 일단 차에 가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카페간판
젤라또아이스크림

차로 가기 전에 카페를 들렀어요. 동화가든 바로 앞에 카페 동화가 있어요. 아마도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카페 같았어요. 카페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며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강릉에서 유명한 젤라또 순두부 아이스크림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샀는데 카페 2층도 있어서 2층에서 올라가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카페 계단
싸인액자

2층 올라가는 계단에 이렇게 여러 유명인들이 싸인해 놓은 액자들이 벽에 걸려있더라고요.

누구나 알만한 유명 배우들과 정치인들이 있더라고요. 그만큼 여기가 유명하단 뜻이겠죠??^^

원조라는 믿음이 한층 더 깊어졌어요.ㅎㅎ

 

아ㅜㅜ 그런데 2층에도 자리가 없네요.ㅜㅠㅠ 차로 가야 하나요ㅜㅜ

 

 

 

 

아메리카노와 가나슈쿠키
대기중 아메리카노와 가나슈 쿠키

다시 내려와서 차로 가려는데 다행히 1층에 자리가 있어서 재빨리 앉았어요.ㅎㅎ

이날 날씨도 덥고 습해서 밖에서 기다리기는........

 

아이스크림을 녹기 전에 금방 다 먹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가나슈 초콜릿 쿠키를 사서 먹으면서 기다렸어요.

어느샌가 허기짐이 가시고 든든한 배가 되었어요.ㅎ^^;;;; 

 

 

 

동화가든내부
동화가든 실내

"띵동~!!"

드디어 우리 순서가 왔어요.!!!!!! 뭔가 애타게 기다리면 그만큼 차례가 왔을 때 기쁨이 배가 되는 듯한(?) 느낌이었어요.ㅎㅎ

 

동화가든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생각보단 엄청나게 넓은 느낌은 없었어요. 그렇다고 좁단 생각도 안 들었지만.....

 

 

동화가든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는 게 아닌 처음 들어오면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기 때문에 순서가 오면 그냥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되는 시스템이었어요.

 

저희는 짬뽕순두부와 모두부 반모를 주문했어요.

기다린 만큼 기대가 됩니다.^^

 

 

 

짬뽕순두부와 모두부 반모
짬뽕순두부

드디어 음식과 마주하는 시간이 왔어요.^^

아무래도 주문량이 많은 음식인 만큼 나오는 속도도 빨라서 좋았어요.

 

비주얼 보이나요?? 고소한 모두부와 짬뽕 순두부가 나왔어요.^^ 

많은 시간 기다린 만큼 정말 기대가 되었어요.^^

 

 

짬뽕순두부 내용물
짬뽕순두부 밥말아먹기

짬뽕순두부 안에는 조금 단단한(?) 순두부와 몇 가지 조개류와 오징어와 각종 채소가 들어있어요.

밖에서 2시간 30분을 기다릴 때는 정말 너무 지치고 다음에 먹을까 고민도 약간 되었지만 정말 너무 맛있어서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기다리는구나....ㅎ'

순두부를 반절 정도 떠먹고 나서 밥을 말아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아는 맛이지만 아는 맛이 무섭다고 정말 허겁지겁 먹은 것 같아요.ㅎㅎ

 

 

 

모두부 반모
모두부반모

이번엔 모두부예요. 직접 만든 두부인지 너무 고소하고 따뜻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지금도 또 생각이 나요.ㅠㅠ 기본 간장 양념에 찍어먹기도 하고 깻잎 장아찌랑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참고로 여기 반찬들이 너무 다 맛있더라고요.

물김치랑 고추장아찌도 너무 맛있었어요.

 

 

짬뽕완뽕
짬뽕순두부 완뽕

너무 맛있어서 완뽕~!! 했답니다.ㅎㅎ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은 짬뽕순두부였어요. 해장 제대로 하고 가네요.ㅎㅎ

다음에도 강릉에 오면 다시 와야겠다고 다짐하고 가게를 나섰답니다.^^


이상으로 '[동화가든] 강릉 가볼 만한 곳 맛집 추천 동화 가든 카페 동화 젤라또 아이스크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