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저글 커피바] 대전 가볼만한곳 꿀 카페 추천 저글 커피바

바삭김 2022. 7. 7. 15: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유하는 김바삭 입니다.^^

 

 

하루 일과 중 카페인이 안 당길 때가 없는 저는 맛있는 커피를 찾으러 많이 다닌답니다.ㅎ

대전 가볼만한곳, 카페 추천~ 검색~

 

검색하던 중 커피에 꿀(?)이 들어간다는 한 카페를 찾게 되었어요.

 

<저글 커피바>


OPEN : 09:00

LAST ORDER : 20:30

저글커피바

꿀을 넣을 수 있다는 저글 커피바에 가봤어요.

꿀이 들어간단 생각에 얼마나 달콤하고 맛있을지 기대를 한가득 안고 갔어요.😍😍

여긴 따로 휴무일이 없나 봐요.

 

 

 

저글커피바

아메리카노와 꿀 라테, 그리고 + 크림 브륄레 크로플 이렇게 주문했어요.

위 사진처럼 라테 위에 꿀 덩어리를 올려놨어요.

 

크림 브륄레 크로플도 정말 맛있어 보이죠??^^❤❤

 

 

저글커피바

일단 가게 안에는 MZ세대가 즐기기에 딱 좋은 분위기와 조명들로 되어있었어요.

테이블 배치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벌집 속 꿀이 보이시나요??

정말 너무 반짝반짝, 달콤달콤, 핥짝핥짝, 맛남맛남이 보여요.ㅋㅋ🤪

 

 

꿀라떼

고상함과 거리가 먼 저는 꿀 먼저 번쩍 들어서 입에 왕~!! 넣습니다.ㅎㅎ

입안에서 달콤함의 향연이 펼쳐져요.

근데 한 번에 다 넣었다가 너무 달아서ㅋ 반절 뱉었어요. 아니 살포시 내려놨답니다.ㅎ😅

 

 

크림브륄레크로플

크림 브륄레도 너무 맛있었는데요,

크림 브륄레 위에 까만 부분은 아마 설탕인 거 같아요. 

바삭바삭, 달달~~ 크림은 너무 부들~~

정말 너무 맛있더라고요.

 

꿀 라떼도 맛있었지만 크림 브륄레 크로플....⬅⬅전 이게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다시 생각나게 만드는 맛~!!!!

아~ 지금 생각하니 또 먹고 싶네요.ㅎㅎ


이상으로 '[저글 커피바] 대전 가볼만한곳 꿀 카페 추천 저글 커피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