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트리브링] 청주 가볼 만한 곳 베이커리 뷰 맛집 트리브링 카페

바삭김 2022. 7. 20. 11: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유하는 김바삭 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 카페를 다녀온 내용을 담아보도록 할게요.

 

저는 현재 대전에 거주하고 있는데 근처 약간 외각으로 나가고 싶어서 주변 카페를 탐색해봤어요.^^

바로 청주 트리브링이라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트리브링>


트리브링2층

일요일 늦은 오후 트리브링에 왔어요.

 

늦은 오후라서 그런지 자리가 많았어요.

일찍 오면 자리잡기 전쟁이거든요.ㅎㅎ

 

예전에 한번 온 적 있는데 오랜만에 다시 방문했답니다. 

여전히 예쁘고 웅장하고 멋있네요.^^

 

 

 

 

2층야외테이블

음료와 베이커리를 주문을 하고 와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뷰 때문에 2층에 자리를 잡고 뒤 쪽으로 나가보면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요.

선선할 때 이용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아찔하늘다리

2층 야외테이블 한쪽에 보면 이렇게 하늘다리(?)도 만들어져 있어요.

사진에서 보면 아래도 다 유리로 되어있어서 높이에 약간 아찔 하답니다.ㅎㅎ

 

하지만 뷰는 정말 탁 트여서 너무 좋고 힐링되네요.^^

하늘도 너무 예쁘구요~ㅎ

 

 

 

1층야외테이블

하늘다리를 구경하고 난간에 가보는데 이렇게 1층에도 야외테이블이 있더라고요.

 

참고로 애초에 트리브링 카페는 약간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서 1층도 높아요.

뒤에 주차장과 비교해 보시면 알 수 있죠~

 

 

조각케이크와크로플

초콜릿 케이크와 플레인 크로플, 그리고 레몬 뭐였는데 기억이..^^;;;;;

나오자마자 찍었어야 했는데ㅜㅜ 먹다가 생각이....ㅠㅠㅠ

 

근데 정말 너무 맛있어요.ㅎㅎ 크로플은 누가 처음 생각해낸 걸까요??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크로플 정말 좋아하거든요.ㅎㅎ

 

 

 

1층2층실내전경

이곳 트리브링 시그니처 포토존이에요.

이렇게 보니 한눈에 다 보이네요.^^

 

중간에 식물도 예쁘게 간이 시냇물이랑 같이 조성해놔서 인기가 더 많은 거 같아요.

 

집에만 있다가 나와서 힐링하니 정말 좋았어요.^^

트리브링은 와도 또 오고 싶은 그런 곳 같아요.^^

 


이상으로 '[트리브링] 청주 가볼 만한 곳 베이커리 뷰 맛집 트리브링 카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