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카페 맛집

[페트라] 청주 가볼만한곳 천국의 계단 넓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 추천

바삭김 2022. 7. 31. 16:11
728x90
반응형

주말에 집에만 박혀있는 건 답답함과 심심함이 아주 좋아하겠죠.ㅎ

요즘 청주에 대형 베이커리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는 것 같아요.

이번에도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카페 소식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페트라>


- 페트라 전경

청주 대형 베이커리카페 페트라
페트라카페전경

대전에서 차를 타고 약 40분(?) 가량 달려왔어요.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주차 자리가 없다고 주차 관리하시는 분께서 말씀하셔서ㅠㅠ

어쩔 수 없이 밖에 도로가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왔답니다. 멀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페트라 2층에서 바라본 구조물페트라 2층 실내
페트라2층

주차장이 꽉 찰 정도라면 아마 자리도 없을 것 같아서 일단 주문하기 전에 2층에 올라가 보기로했어요.

 

2층에 올라가 보니 대형 페트라 스크린도 보이고, 가운데 보시면 중간에 다리도 이렇게 되어있어요.

2층은  H 모양으로 양쪽에 창가 쪽으로 테이블들이 쭈욱 나열되어 있고, 가운데 이렇게 다리가 되어있어요.

층고가 높아서인지 약간 높아 보인답니다.

 

 

 

페트라 2층에서 바라본 야외 테이블페트라 2층에서 바라본 야외 테이블
1층야외테이블

일단 저희는 뒤쪽 동산이 보이는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창가 아래로 1층 야외 테이블과 겨울에 장작불을 피울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미리 만들어 놨더라고요.

겨울에 오면 불멍을 마구마구 때릴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갑자기 군고구마가 생각나는 건 뭘까요.ㅎㅎ😅😅

 

넓은 잔디밭이라 아이들도 뛰어놀 수 있더라고요. 

 

 

 

 

루프탑 계단 좌석루프탑 천국의 계단
루프탑과천국의계단

음료를 주문할 때 꽤 많은 분들이 주문을 하고 계셔서 나오는 시간이 걸릴 것 같아 3층 루프탑에 가봤어요.

 

왼쪽 사진은 천국의 계단 올라가는 계단과 좌석이고, 오른쪽은 그렇게 올라가면 나오는 천국의 계단이에요.

천국의 계단에 올라가면 밑에 1층까지 연결되어 전망이 펼쳐지기 때문에 조금 더 무서울 것 같아요.^^;;

 

그리고 계단 좌석뿐 아니라 자세히 보시면 작은 물가(?) 같은 것도 조성해 놨고, 그 앞에 자리들이 있어서 선선한 날씨엔 

인기 자리가 될 것 같아요.

 

 

- 페트라 음료

 

페트라 메뉴페트라 메뉴
페트라메뉴

출처 : 페트라 네이버 홈페이지

미처 메뉴판 사진을 못 찍어서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가격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베이글과 크림치즈 종류가 엄청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베이글 가격도 착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44; 달고나 라떼&#44; 베이글과 허니유자크림치즈
베이글과음료

진동벨이 울리고 주문한 음식이 담겨있는 쟁반을 들고 2층 자리로 돌아왔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달고나 라떼, 그리고 베이글은 두 가지를 주문했는데 하나는 시나몬 베이글과 다른 하나는 어니언 베이글을 주문했어요.

크림치즈는 허니 유자를 주문했답니다.

 

맛있어 보이는 베이글과 크림치즈들이 정말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 한참을 고민했네요.^^;;

 

 

 

시나몬&amp;#44; 어니언베이글과 허니유자 크림치즈베이글에 크림치즈 발라먹기
베이글과허니유자크림치즈

시나몬 베이글은 기본 베이글에 시나몬 향이 나서 정말 좋았어요.

제가 시나몬 향을 좋아하거든요.^^ 

 

살짝 데워 나온 베이글에 허니 유자 크림치즈를 발라먹으니 정말 달콤하고 향이 상큼하고 너무 좋았어요.^^

맛도 최고~!!

 

다음엔 다른 종류들을 주문해봐야겠어요.

 

 

달고나 라떼
달고나라떼

달고나 라떼예요.

밑에 가라앉아있는 건 어떤 시럽인지 아니면 꿀인지....

일단은 잘 저어서 마셔줬답니다. 

 

참고로 달고나는 물에 잘 녹는 편이라서 서서히 녹더라고요.

그래서 라떼가 점점 더 달아졌다는...ㅎ

 

달고나만 먹어도 맛있고 라떼를 마셔도 달콤 맛있더라고요.^^

당이 당길 때 마셔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오면 많은 종류가 있으니 다른 베이글과 베이커리들도 먹어봐야겠어요.^^


이상으로 '[페트라] 청주 가볼 만한 곳 천국의 계단 넓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 추천'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